LOGO

돋보기

2018 썬라이더 그랜드 컨벤션 개최 (2018-08-10)

▷ 2018 그랜드 컨벤션에 참석한 한국 회원들은 본사를 방문하기도 했다.


지난 4월 한국에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출범하며 새롭게 도약하는 썬라이더의 ‘2018 그랜드 컨벤션’이 7월 31일부터 8월 5일까지 “Building Dreams Together”를 주제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 애너하임에서 개최됐다. 한국에서는 김세헌 북아시아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과 프랜차이즈와 네트워크 비즈니스로 썬라이더 사업에 동참하는 약 100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컨벤션에서는 맞춤형 세미나와 트레이닝 등 다양한 사업기회 확충을 위한 방안이 전수됐다. 또한 히어로 직급 이상 참석하는 히어로 파티, 직급인증식, 신제품 발표, 본사 사옥 및 LA생산공장 투어, 첸 갤러리 투어 등이 진행됐다.


LA의 아침을 깨우는 썬핏 엑서사이즈 워크아웃

썬라이더 인터내셔널 그랜드 컨벤션의 가장 큰 특징은 매년 전 회원이 참석하는 썬핏 엑서사이즈 워크아웃이 진행된다는 것이다. 이번에도 컨벤션 홀 야외 광장에서 건강한 신체 단련을 위한 썬핏 엑서사이즈 워크아웃이 켄벤션 기간 동안 매일 아침 진행됐다.

▷ 썬핏 엑서사이즈 워크아웃을 하는 썬라이더 회원들


전 세계 썬라이더인이 모두 참석한 썬핏 엑서사이즈 워크아웃은 단순히 제품 섭취만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균형 잡힌 영양섭취와 더불어 적당한 운동, 신체 단련도 건강에 매우 중요한 요소임을 알리는 썬라이더만의 건강 철칙이다.


재활의학을 전공한 썬라이더 인터내셔널 영업개발팀 부사장 루벤 첸 박사는 최근 많은 회사에서 자사의 제품만을 섭취하기만 해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고 설명하는 것과는 달리, 우리의 몸에 필요한 것은 균형임을 강조하며 제품 섭취와 더불어 적당한 운동은 삶에 활력과 긴장감을 부여하고 긍정적인 효과를 이끌어내는데 필수적이라고 설명했다. 


다양한 주제와 대상에 맞는 맞춤형 세미나

썬라이더는 이번 컨벤션에서 직급과 다양한 주제에 맞는 맞춤형 세미나를 진행했다.


에이스 로얄 이상 참석하는 리더십 세미나, 젊은 2세대 사업가들의 의견을 나누는 뉴제너레이션 믹서, SNS에 관심 있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소셜미디어 세션, 홈파티를 중심으로 사업을 펼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기회미팅 노하우 등 다양한 주제의 맞춤 트레이닝이 진행됐다.


특히, 36년의 역사(한국 27년)를 바탕으로 최근 2세대로의 상속이 이루어지면서 젊은 세대로의 전환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는 썬라이더는 뉴제너레이션 믹서 세션을 통해 2세대들의 사업방향성과 기회를 함께 나누었다.  


아시아에서 빠른 성장을 보인 한국, 최고 직급자 수상

많은 아시아 국가들 중에서 돋보인 나라는 바로 한국이었다. 지난 4월 론칭 이후 3개월 만에 가장 많은 리더 직급자를 배출했고, 최고 직급인 아이콘에서는 미국 수상자 3명을 제외하고 유일하게 한국인 리더(김영숙 아이콘)가 이름을 올렸다.

▷ 최고 직급을 달성한 김영숙 아이콘(사진 가운데)


수상을 진행한 썬라이더 인터내셔널 테이푸 첸 박사는 “한국은 네트워크 사업을 론칭한 모든 국가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 2세대로 사업이 전환되면서 더 젊고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김세헌 북아시아 사장이 제네럴 세션에서 스피치를 하고 있다.


젊은 세대 사업가를 키우고 함께 꿈을 키우는 것이 사업 성공의 핵심!

메인 행사라고 할 수 있는 제네럴 세션에서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의 수장이자 대표인 테이푸 첸 박사는 이번 컨벤션의 주제인 “Building Dreams Together”에 맞게 젊은 세대 사업가를 키우고 함께 꿈을 키우라고 당부했다. 그는 “2∼3세대로 자연스럽게 상속이 이어지고 그 세대를 비롯한 젊은 차세대 사업가를 붐업 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 제네럴 세션


이번 제네럴 세션에서는 한국의 2세대 사업가이자 리더 사업가인 김은경 히어로 엘리트의 성공스토리와 비전을 전 세계인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은경 히어로 엘리트는 27년을 이어온 부모님과 썬라이더의 인연, 그리고 자신이 사업에 동참하게 된 계기를 설명하고 “2세대인 우리들이 믿을 수 있는 회사, 탄탄한 사업성을 지닌 썬라이더를 더 젊게 바꾸어 나가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사업에 대한 비전과 기대감을 나눴다.


식이섬유 젤리 스마트 구미, 새로운 맛 선보여

컨벤션에서는 새롭게 출시 예정인 액션캡스 핏과 스마트 구미 스트로베리 제품을 선보이고 각 나라에서 정식 판매 전 현장에서 구매 혜택을 주어 사업자들이 미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특히 한국에서 출시 이후 1만 개 이상 판매된 식이섬유 젤리인 스마트 구미가 새로운 맛으로 출시돼 많은 한국 사업가들의 기대를 받았다. 스마트 구미 스트로베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젤리로 단 몇 알만으로 일일 권장 섭취량의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설탕이나 정제당, 액상과당 대신 몸에 좋은 스테비아로 달콤한 맛을 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 딸기향으로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스마트 구미 스트로베리는 컨벤션 이후 한국에서 빠른 시간 내에 출시될 예정으로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를 통해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36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탄탄하게!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의 그랜드 컨벤션은 36년의 탄탄한 근간을 바탕으로 다채로우면서 안정적으로 진행됐다. 숙련된 직원들과 회사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전 세계 썬라이더인의 축제를 통해 썬라이더는 다시 한 번 회사와 회원들이 같은 꿈을 키워나가며 이제는 그 신뢰의 고리가 젊은 2세대 사업가로 이어져 나갈 것이라 확신할 수 있었다. 


한편,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은 2019 그랜드 컨벤션을 라스베가스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내년에는 더 많은 인원이 참석할 것으로 기대했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