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8 프리마인 썸머컨퍼런스 개최

  • (2018-08-10 10:05)

(주)프리마인(대표 이영환)이 대전평송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에서 ‘2018 프리마인 썸머컨퍼런스’를 개최했다. “Jump Up, Right Now”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에는 1,0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프리마인이 올 하반기 제품 개발, 제조•물류시설 확장 등의 추진계획을 수립하면서 시장 활성화를 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마인의 비전 발표로 상승기조 예고
▷ 이영환 대표

컨퍼런스는 1부 공식행사와 2부 직급 인정식으로 나뉘어 진행 되었다. 1부 공식 행사에서는 이영환 대표의 기조연설을 통해 올해 하반기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화장품 개발 계획 및 제조와 물류시설 확장 등 프리마인의 비전 등을 제시하면서 사업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 차병원 그룹의 이재민 차바이오텍 바이오인슈어런스 사업부 본부장이 면역세포 보관사업과 향후 프리마인과의 전략적 제품 개발 계획을 소개했다.
▷ 차바이오텍 이재민 본부장

▷ 메가랩 김소연 박사

이어 메가랩의 공동 대표인 김소연 박사(전 김일성, 김정일 주치의)가 건강에 대한 강연을 위해 강단에 섰다. 한국의과학연구원, 건국대학교, 한국 행복 미생물이 공동 출자한 메가랩은 한국형 차세대유산균을 연구, 사업화하기 위한 연구소기업이다. 특히 김소연 박사가 특허균주를 이용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프리마인과 공동으로 개발•출시할 계획이라고 내비치면서 참석한 회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출범 8개월 만에 가시적 성과 거둬
리더십에 대한 리더 사업자의 스피치와 팝페라가수 이사벨의 축하공연을 끝으로 1부 행사가 마무리 됐다.

2부 직급 인정식에서는 골드디렉터 175명, 사파이어디렉터 58명, 루비디렉터 20명, 에머랄드디렉터 3명, 다이아몬드마스터 2명의 신규 직급자가 탄생하면서, 축하와 감동이 가득한 축제의 장이 됐다.
▷ 정찬기(다이아몬드 마스터)

▷ 추동욱(다이아몬드 마스터)

프리마인은 사업시작 8개월 만에 2만 7,000여 명의 회원을 확보, 최고직급인 크라운다이아몬드마스터 1명과, 2명의 더블다이아몬드마스터, 11명의 다이아몬드마스터를 배출하여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한 프리마인은 인간의 행복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기업으로서 연구진들의 거듭되는 연구를 통해 최고의 건강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여기에 자연, 건강, 행복이라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자연 본연의 산물을 그대로 담아 우리 몸에 가장 맞는 건강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 사람과 가족, 나아가 인류 전체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휴먼 건강 중심의 발효과학 기업으로서 최고의 제품과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폭넓은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오는 11월 프리마인의 창립 1주년 컨벤션이 성대하게 열릴 예정이다.                


PRODUCT 

각종 노폐물로부터 해방!

▷ 셀베이스 샴푸(CellBase Shampoo) & 첫날(천연 수제 비누)

셀베이스 샴푸(CellBase Shampoo)는 자극받은 두피를 케어해주는 모발의 힐링 아이템이다. 녹차추출물, 뽕나무잎추출물, 무화과나무열매, 무화과잎추출물, 마늘발효여과물 등 97% 자연유래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한다. 자극물질 제거는 기본. 청결, 산뜻함을 선사하고 수분과 영양공급으로 지친 두피와 모발에 컨디션을 되찾아준다.

첫날
은 각종 노폐물과 피지 등을 제거하고, 풍부한 수분감으로 당김 없는 산뜻함을 선사하는 천연 수제 비누이다. 홍삼엑기스, 히알루론산, 콜라겐, 흑산수유, 흑찰현미, 흑오미자, 흑구기자, 감초엑기스, 마늘발효액 등 피부에 도움이 되는 10여 가지 자연레시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선사한다.


지친 현대인들의 안식처 
▷ 비토스(VITOSS) & 슬립토(SLEEPTO)

비토스(VITOSS)는 프리마인만의 발효과정을 거치면서 생리활성물질의 흡수율을 최대로 끌어올려, 보존료, 방부제 등의 화학성분과 합성 비타민제가 함유되지 않은, 원료의 유익한 영양성분을 그대로 보존한 천연미생물 발효음료이다. 마늘•그린콩새싹을 완전 발효하여 원기회복, 일상의 활동력 증진을 통해 체질개선과 건강유지에 도움을 준다.

슬립토(SLEEPTO)는 건강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한 마늘, 상추 발효음료이다. 마늘•상추를 이용한 슬립토의 천연 발효과학 방법은 현대인들의 몸과 마음을 지키기 위한 슬립토만의 진가(眞價)이다. 건전한 인체의 성장 발달과 건강한 활동을 위하여 건강유지, 건강증진, 체력유지, 체질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당신을 위한 건강한 아름다움
▷ 알리사르(ALISAR) & 우먼플래닛(WOMAN PLANET)

알리사르(ALISAR)는 스페인어로 ‘반질반질하게 하다’라는 뜻으로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주기 위해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요거트의 유청발효물, 깊은 수분과 에너지를 전달하는 일반요거트 같은 말랑하고 산뜻한 제형의 안티에이징 케어, ‘알리사르 블루밍 텐션업 아쿠아 크림’과 두 가지 유산균을 복합 발효시켜 얻은 유청 성분, EWG그린등급의 안전한 식물추출물을 함유하여 그릭요거트의 쫀쫀한 텍스쳐로 영양감을 강화시킨 ‘알리사르 블루밍 텐션업 크림’으로 구성됐다.

우먼플래닛(WOMAN PLANET)은 여성의 시크릿 존을 케어해주는 ‘궁(宮)’ 토탈 웰니스 브랜드이다. 여성 宮 건강 토탈 솔루션은 우먼플래닛 클렌저, 우먼플래닛 에센셜 미스트, 우먼플래닛 케어 세럼 등 총 3Step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다. 여성의 시크릿 존 피부의 변화와 손상을 섬세하게 다듬어주고, 자극 없이 상쾌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