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불가리아 오리지널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엘비락트(LB LACT)’ (2018-08-10)

SCI사이언스 임상논문 ‘장 내 생존율 높이고 면역체계 자극’

국내 첫유통, 전국 대리점 모집

엔사익스앤휴먼그룹(회장 임병규)은 불가리아 특화상품들을 본격 국내 유통에 나서기 위해 전국 대리점 및 판매원을 모집한다. 엔사익스앤휴먼그룹은 불가리아 유제품 국영기업 엘비불가리쿰(LB Bulgari¬cum PLC), 불가리아 1위의 생수업체 데빈(DevinJSC)과 한국 및 아시아 11개국에 유제품과 생수를 독점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회사 관계자는 “불가리아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요거트, 우유, 치즈, 버터 등 모든 제품들을 수입해 판매할 것”이라며 “불가리아 유제품은 두 종류의 박테리아가 자연상태에서 공존하며 자연발효를 통해 양젖이나 소젖을 신우유로 만들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불가리아의 국영기업 LB Bul¬garicum은 낙농제품 및 건강식품의 연구• 제조 및 수출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유제품 부문 세계에서 유일한 국영기업이다. 1,000가지가 넘는 유산균 및 비피더스 균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8개의 실험실에서 반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 품질의 유제품군을 생산한다.


엘비락트(LB LACT)는 LB 불가리쿰 프로바이오틱 브랜드인 PROWAY의 일부이다. PROWAY 제품의 장점은 개발 과정에서 사용되는 특별한 기술과 소화관의 산 소화불량에 최대 효과와 오랫동안 견디는 최적성을 제공하는 불가리아 원산 성분 및 균주 선발이다. 이 제품의 비밀은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라는 박테리아의 특성에 숨어 있다. 


불가리쿰 LB 실험실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던 연구팀은 첨가된 성분과 선발된 박테리아 균주의 완벽한 균형을 발견하고 PROWAY라는 새로운 프로바이오틱 제품 시리즈를 개발했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불가리아 오리지널 유산균 ‘엘비락트(LB LACT)’는 현재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에서 판매 중이다. 마켓컬리는 밤에 주문하면 아침에 배송 받을 수 있는 ‘샛별배송’으로 강남 지역권의 주부와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직장인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신선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이다.


또한, LB 불가리쿰의 다양한 유제품 라인업 및 데빈 생수, 하모니카 오가닉 F&B 제품과 불가리아 장미로 만든 로즈워터와 코스메틱 등 불가리아 특화 제품을 판매할 지역별 대리점과 판매원을 별도 모집 중에 있으며 신청 및 문의는 엔사익스앤휴먼그룹 본사(1855-0688)를 통해 가능하다.


엔사익스앤휴먼그룹에서 수입 판매하는 ‘엘비락트(LB LACT, 사진)’는 오리지널 불가리아 유산균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수백 종의 미생물 균주를 연구하고 실험한 결과 장내생존율이 탁월한 4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와 1종의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를 배합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이다.


엔사익스앤휴먼그룹 임병규 회장은 “엔사익스앤휴먼그룹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불가리아의 교역을 담당하는 대표기업으로 향후 중국 및 아시아 지역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며 “세계적으로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발칸반도 끝 천혜의 자연과 순수한 문화를 간직한 불가리아라는 나라를 재발견하여 소개하고, 건강한 불가리안 라이프스타일을 국내에 도입, 정착해 나가도록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권영오 기자chmargaux@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