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군산 BA로드쇼서 챌린지 우승자 5명 수상
뉴스킨, 2분기 28% 성장
뉴스킨이 올해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8% 성장한 7억 42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릿치 우드(Ritch Wood) 대표는 “우리는 고객 성장 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해 가속화된 성장을 이끌어 냈다”며 “고객은 8% 증가했으며, 영업 리더도 21% 증가했다. 또, 중국, 동남아시아, 미주, 태평양 지역 등에서 두 자릿수의 매출 증가로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건실한 매출 창출을 보였다”고 평했다. 국가별 매출 증가율을 살펴보면 중국이 43%로 가장 높은 성장을 했으며, 한국은 전년 동기 대비 5% 성장한 8,690만 달러로 집계됐다.
<다이렉트셀링뉴스 8월 3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