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쏘내추럴, 랄라블라 추가 입점 (2018-08-08 09:25)

샤이닝 페이스 필링 패드 오프라인판매

쏘내추럴(SO’ NATURAL)이 닦아내는 데일리 필링 패드 아이템 샤이닝 페이스 필링 패드가 전국 랄라블라(lalavla) 추가 입점과 동시에 이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7일 밝혔다.


샤이닝 페이스 필링 패드는 쏘내추럴 자사몰 내 필링아이템 판매 1위 제품으로,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추가 입고가 결정됐다. 이뿐만 아니라 쏘내추럴은 랄라블라에 단독 입고를 기념해 2만 원의 기존 제품 가격을 16,000, 20%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쏘내추럴의 샤이닝 페이스 필링 패드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얇은 극세사 원단으로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필링 패드 제품이다. 보습감 있는 에센스로 건조함 없이 잔여물을 닦아내주고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 추출물이 함유돼 칙칙한 피부를 보다 맑고 환하게 밝혀 윤기 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토너 대신 데일리 필링 토너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각질 케어, 모공 관리, 피부결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한편 쏘내추럴은 올해 3월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주는 안개 분사 방식 제품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가 랄라블라 입점 후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최근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 위너로 선정됐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