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류한수 선수 공식 후원 (2018-08-07 11:43)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 ‘유니마테’ 제공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의 아시안게임 2연패 선전 기원

▷ (왼쪽부터)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 선수,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조경규 상무, 레슬링 국가대표 류한수 선수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 록키스마트)가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의 일환으로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 류한수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고 8월 7일 밝혔다.

김현우 선수는 2012년 런던 올림픽,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각각 금메달과 동메달을 따냈고, 2013년 세계레슬링 선수권 금메달을 비롯해 올림픽·세계선수권·아시안게임·아시아선수권에서 정상을 차지해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지난 7월 조지아 트빌리시에서 열린 레슬링 그랑프리 국제대회에서도 1위에 오른 그레코로만형 77kg급 세계적인 선수이다.

류한수 선수는 2013년과 2017년 세계레슬링 선수권에서 그레코로만형 66kg급 금메달을 거머쥔 한국 레슬링계의 간판선수다. 두 선수 모두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에서 함께 금메달을 따낸 바 있으며, 이번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도 동반 2관왕을 노리고 있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유니시티코리아는 김현우, 류한수 선수에게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그리고 ‘유니마테’를 제공했다. 유니시티코리아에 따르면 이 제품들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춰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누어져 있고,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되어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마테’는 고품질의 예르바 마테를 주원료로 클로로겐산, 테오브로민 등의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지속적인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는 사계절용 건강음료이다.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는 “세계 최정상급 선수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하게 기쁘다”며, “두 선수들이 다가오는 2018 아시안게임은 물론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김현우, 류한수 선수 외에도 쇼트트랙 국가대표 임효준 선수,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 최민규 선수, 손아섭(롯데자이언츠), 강민호(삼성라이온즈), 구자욱(삼성라이온즈), 김상수(삼성라이온즈), 김태군(NC다이노스), 황재균(KT위즈), 그리고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을 후원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