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앰플엔, ‘삐에로 쑈핑’ 입점

본격적 유통 확장 위해 오프라인 진출 시작

  • (2018-08-03 10:31)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신세계그룹에서 새롭게 선보인 ‘삐에로 쑈핑’에 입점했다고 7월 27일 밝혔다.


국내외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앰플엔 브랜드 제품을 이번 삐에로 쑈핑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 진출을 시작해 본격적인 유통확장에 나선 것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에 위치한 삐에로 쑈핑은, 일본의 대형쇼핑몰 ‘돈키호테’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공간이다. 지하 1,2층의 쇼핑공간에 4만 여 가지 상품을 복잡하게 진열함으로써, 곳곳에 숨겨진 아이템을 발견 할 수 있는 ‘Fun&Crazy’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다.


앰플엔은 삐에로 쑈핑 매장 내 코스메틱존에 자리 잡고 있으며, 베스트셀러 제품인 펩타이드샷 앰플과 VC샷 앰플 등 피부 고민별 맞춤 앰플 4종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앰플엔 히알루론샷 토너, 아이크림, 에멀션 등 수분라인의 전 제품을 저렴하게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팀 관계자는 “론칭 후 국내외 많은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고객접점 확대를 위해 이번 삐에로 쑈핑 입점을 통한 오프라인 진출을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채널에서 앰플엔 브랜드를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