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심충만 리얼탐방 | (주)와우씨엔에스 (2018-08-03 10:10)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로

이번 사심충만 리얼탐방은 업계의 전산구축 및 IT컨설팅을 담당하고 있는 (주)와우씨엔에스(대표 황우상)를 택했다.


와우씨엔에스는 유통 분야 관련 ERP(전사적 자원관리) 패키지 공급 및 주문 개발, IT컨설팅, 온라인 전자상거래 등의 솔루션을 확보하고 고객사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하드웨어 구축을 수행하는 기업이다. 


지난 2005년 설립되어 2013년에는 일본 후쿠오카에 지사를 설립했으며, 뒤이어 미국에도 진출, 최근에는 필리핀에 지사 설립을 앞두고 있다. 또한, 일본, 미국, 필리핀 등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의 컨설팅도 맡고 있다. 


와우씨엔에스는 다년간의 노하우로 개발해 다단계•방문판매 유통회사의 업무에 맞게 설계된 독자 개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수많은 업체가 선택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이며, 고객사의 요구에 따른 보상플랜별 맞춤형 솔루션인 고품질의 통합전산 시스템이다. ▲기초정보 ▲회원관리 ▲수당관리 ▲판매관리 ▲재고관리 ▲재고관리 ▲반품관리 ▲경영정보 ▲시스템관리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다.


방문판매, 후원방문판매, 다단계판매에 대한 업무 지원, 마케팅플랜 수당 지급률 시뮬레이션, 공제조합 전산시스템 개발 및 전산 컨설팅, 마이오피스 및 쇼핑몰 제공, 온라인결제 및 택배사, 문자전송 시스템 인터페이스, 스마트폰 및 패드용 시스템 개발, 홈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업무 지원 및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현재 국내 다단계판매업체 60% 이상과 다수의 후원방문판매업체를 고객사로 두고 있는 와우씨엔에스는 2016년 5월 신속한 고객 대응 및 원활한 서포트를 위해 현재 사무실로 확장 이전했다. 

▷ 휴게 공간


회사는 서울 성동구 성수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회사가 입주해 있는 성수동 아크밸리 13층에 올라서면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큼지막한 입구가 있다. 입구를 들어서면 왼쪽에는 사원들의 휴게 공간이 자리하고 있다. 벽면에는 귀여운 스파이더맨 캐릭터 그림이 있고 나무로 꾸며진 미니바는 은은한 조명을 받아 흡사 카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입구에서 오른쪽에는 고객사 및 방문객 또는 팀원 회의가 이뤄지는 미팅룸이 있다. 미팅룸에는 긴 테이블과 색상별 의자가 있고 책상에는 다양한 자료가 비치되어 있다. 또, 미팅룸 한쪽 벽면은 대형 스크린을 준비해 미팅할 때 빔프로젝트를 활용한 회의가 가능하게 되어 있다.

▷ 회의 및 미팅룸


미팅룸을 지나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왼쪽과 정면에는 임원실이 있으며 오른쪽에는 넓게 트인 곳에 직원들의 사무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와우씨엔에스는 전반적으로 오렌지, 블랙, 화이트 등의 색상이 어우러져 있으며, 분위기는 매우 밝았다. 개인적인 선입견에서 비롯됐을 수도 있지만 IT업체답게 자유로운 직원 복장과 업무 분위기가 방문객을 편안하게 이끌어줬다. 

탁월한 기술력과 개발, 신속하고 꼼꼼한 사후관리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는 와우씨엔에스. 와우씨엔에스의 이러한 해외 진출 및 인정받은 기술력은 앞으로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