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이색아이템으로 휴가의 즐거움을 만끽하라∼! (2018-08-03 09:31)

뜨거운 여름. 너도나도 더위를 식히고 휴식을 취할 휴가 계획에 여념이 없다. 설레는 마음을 가득안고 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더욱 들뜨게 할 이색 아이템들이 최근 인기다. 물놀이 용품부터 재미와 실용성이 가미된 다양한 아이템까지. 휴가지에서 즐거움을 배가시켜줄 아이템을 살펴보자. 


휴가 떠난 주인을 대신해 애완견과 놀아준다

- 플레이데이트(PlayDate)


플레이데이트는 외부에서 이동 중에도 집안에 있는 애완동물과 놀면서 사진까지 찍을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카메라를 내장하고 전용 앱을 이용해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 볼  형태를 취하고 있다.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조작, 애완동물과 놀 수 있도록 해준다.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는 것뿐 아니라 애완동물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원하는 소리를 낼 수도 있다. 이동 중에도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거리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어 전 세계 어디서나 조작할 수 있다. 또, 개가 물 수 있는 외부 패키징은 교환할 수 있다.


애완동물과 노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졌지만 방법용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수상한 사람 단속은 물론 가스나 전기를 끄는 걸 잊었다면 이동 중에 확인하는 도구로 활용할 수도 있다.


휴가지에서 방전되는 멀티미디어 기기, 걱정 뚝!

- 아이에너지 솔라S


여행을 다니면서 가장 먼저 챙기는 것이 바로 휴대용 보조배터리. 그러나 휴대용 보조배터리의 대부분은 여행지에서 충전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 멀티미디어 기기를 비롯해 보조 배터리까지 방전될 경우 여간 난감한 것이 아니다. 


아이에너지 솔라S는 여행지에서 멀티미디어 기기 배터리가 갑자기 떨어졌을 때 USB나 전원코드 충전이 불가피할 경우 햇빛에 노출시키는 것만으로도 충전이 되는 보조 배터리다. 


별도의 충전 케이블은 물론 전기 콘센트가 없어도 한낮에 뜨거운 태양 아래 놓아두는 것만으로 충전이 되는 제품으로 용량은 23,000mAh으로 대용량을 자랑한다. 


이동하는 차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며, 멀티미디어 2대를 동시에 충전해도 충전 속도는 1대를 한것과 동일하다.


휴가지에서 시선을 쓸어 담는다

- 카카오프렌즈  ‘썸머 프렌즈’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휴가지에서 사진 찍는 재미를 더해주는 물놀이 용품은 최고의 인기 아이템이다.


국내 대표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물 위에 둥둥 띄워 놀 수 있는 물놀이 아이템 위주의 ‘플로팅 썸머’, 달콤한 여름 과일 콘셉트의 비치타올, 왕부채, 방수팩을 포함한 ‘프루티 프렌즈’, 하와이 야자수를 모티브로한 여행용 아이템 ‘알로하 프렌즈’ 등 각기 다른 3가지 테마로 변신한 ‘썸머 프렌즈’ 100여 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제품들은 휴가 시즌을 겨냥한 만큼 출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라이언 비치볼’이 출시 2주 만에 전국 매장 완판 행진을 기록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 지름 180㎝ 사이즈로 성인이 올라타도 거뜬한 라이언 페이스 매트 튜브, 서핑 보드 등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선풍기에 물이?

- 퀸스 ‘미스트 물안개 선풍기’

선풍기 내부에 물을 채우면 미스트 기능이 있어 바람에 수분이 함께 실려 날아오는 선풍기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무더위를 대비해 휴대용 선풍기가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는 가운데, 퀸스의 ‘미스트 물안개 선풍기’는 내부에 물을 넣으면 미스트로 작동이 가능해 시원한 바람과 함께 촉촉한 물안개 기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 밤에는 고급스러운 6가지 색상의 LED 조명이 더해져 휴가지에서 은은한 무드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음악이 있어 즐거운 여행

- 하이 메이드 스피커

여행지에서의 즐거움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주차장을 방불케 하는 고속도로를 뚫고 가야 한다.


지루한 여행길에 음악은 지루함을 잠시 잊는데 도움을 준다. 차량 스피커에서 울려 퍼지는 음악도 좋지만 이왕이면 북유럽 감성의 세련미와 깔끔한 느낌을 살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충분히 활용가치가 있는 스피커와 함께하면 운치를 살릴 수 있다.


하이 메이드 블루투스 스피커는 덴마크의 시골집 지붕에서 디자인 영향을 받아 북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제품이다.


최대 8시간 재생이 가능한 리튬 이온 건전지를 채용했으며, 소파용 Textile(천)을 전면에 둘러 은은히 비추는 LED라이트가 분위기를 더해준다. 블루투스 2.1 버전을 채용해 스피커를 통한 외부 통화도 가능하며, 사용법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5핀 충전 케이블을 이용해 간단하게 충전이 가능하며, AUX 케이블 단자를 이용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에 연결해 풍부한 음직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