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Beauty issue │Review⑦ lip (2018-08-03 09:29)

요즘 어떤 Lip 발라요?

세상엔 소장하고 싶은 예쁜 색의 립 제품은 많지만 그 안에서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다. 나의 피부 톤과 메이크업 분위기, 패션에 따라 그 날의 색을 선택해야하고, 그러다 보니 매일 쓰던 보습제품과 간편하게 선택하기 좋은 립 컬러만 내 파우치 속에 잠들어 있다.


입술의 보습과 각질제거를 한 번에


▷ (주)교원더오름_웰네이처 너리싱 립 밤


(주)교원더오름의 ‘웰네이처 너리싱 립 밤’은 건조한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집중 케어 립 밤이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주는 쌀배아추출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녹두싹추출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돌콩싹추출물 등이 웰네이처 너리싱 립 밤의 주요성분이다.


특히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거나 재생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가 웰네이처 너리싱 립 밤에 첨가 돼 갈라진 입술 각질을 잠재우고 보호해줘 건강한 입술로 케어해준다.


마데카소사이드는 센텔라 아시아티카라는 식물에서 추출된 성분으로 국내에서는 식물성분 상처 치료제인 ‘마데카솔’의 주원료로 사용되는 병풀이다. 이러한 성분이 웰네이처 너리싱 립 밤에 첨가돼 안정성이 높아, 입술에 상처가 자주 나고 찢어지는, 민감한 사람도 사용할 수 있다.


또 립 밤에는 식물성 콜라겐 에센스 성분이 입술 주름을 케어 해주고, 씨앗(살구씨, 해바라기씨, 마카다미아씨)에서 추출한 보습 오일이 각질 케어를 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교원더오름 제품은 립 밤을 바른 후 립스틱이나 립글로스를 발라도 색이 뭉개지지 않는다. 매트한 립스틱과도 잘 어울리고, 글로시한 립 제품과도 잘 맞는 제품이다.


또 웰네이처 너리싱 립 밤은 유분이 적절히 첨가돼 있는지, 세 네 번 정도 발라도 번들거리는 느낌이 없었다. 립 밤은 향이 너무 진하면 거부감을 줄 수 있지만, 이 제품은 향기 없이 자연스럽게 얹어진다. 평소 끈적거리는 립 밤이 싫다면 교원더오름의 제품을 추천한다.


케이스도 휴대하기 간편하며, 제품의 외관도 파스텔 톤이기 때문에 언제부턴가 계속 소장하고 싶어지는 느낌이 들었다.


어떤 패션에도 어울리는 Point Color


▷ 한국암웨이(주)_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컬러 라잇업 립글로스 리얼레드


한국암웨이(주)의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컬러 라잇업 립글로스 리얼레드’는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의 노폐물을 녹여줘 피지 조절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 호호바 오일이 첨가된 제품이다. 또 아보카도 오일도 암웨이 제품의 주요성분으로, 비타민E를 많이 함유하고 있고 불포화 지방산 함유량이 높다.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컬러 라잇업 립글로스 리얼레드는 제품의 외관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암웨이 제품은 시중 제품에서는 볼 수 없는 LED불빛과 거울이 제품에 내장됐다. 처음 제품을 사용할 때 거울이 어디에 있는지 헤맬 수 있는데, 아티스트리의 로고가 있는 바로 뒷면의 테이프를 뜯어보면 립 제품을 바를 때 편리하도록 작은 거울이 나타난다.


LED불빛은 제품을 열었을 때 반짝 하면서 나타나기 때문에 리얼레드 컬러가 훨씬 더 또렷하게 느껴졌다. 거울을 보면서 립글로스를 바르니 환한 조명을 켜둔 것처럼 입술이 화사해보였다. 호호바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 덕분인지 매트하지 않고 입술의 라인을 따라 선명하게 잘 발렸다.


가장 좋은 립 제품이라고 선택되는 요소는 지속력과 발색이다.


암웨이 제품은 바른지 얼마 되지 않아 입술에 생명을 불어넣어주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또 컬러도 포인트 메이크업을 할 때 쉽게 결정하기 좋은 레드컬러로, 연하고 자연스러운 입술을 원한다면 한 번 도포하고, 선명하고 또렷하게 색을 표현하고 싶다면 약 3번 덧발라주면 예쁜 입술을 완성시켜준다.


퍼프를 이용해 입술 그라데이션을 넣어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만일 나에게 레드컬러가 맞지 않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면,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컬러 라잇업 제품에는 리얼레드 컬러 외에 펄이 첨가된 핑크 슈가, 라즈베리 키스, 로즈페탈 등도 있어 나만의 ‘Must Have Item’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