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 커리큘럼 확장 (2018-08-01 17:14)

‘인텐시브 레벨’로 영어 및 영미권 문화 동시 학습

(주)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디지털 영어학습 멤버십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가 인텐시브 레벨을 선보이며 커리큘럼을 확장한다고 8월 1일 밝혔다.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 ‘인텐시브’는 기존 레벨 간 디딤돌 역할을 담당한다. 인텐시브 레벨은 영어의 기본기를 강화시키는 집중·심화 단계로, 영어공부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영미권 문화도 동시에 학습할 수 있다.


기존 4단계(Phonics, Ground, Mountain, Sky) 구성 사이에 추가된 인텐시브 레벨은 아이들의 실력을 점검하고 탄탄히 다질 수 있게 도와준다. 앞 단계의 내용을 듣기·말하기·읽기·쓰기 영역으로 균형 있게 복습할 수 있어 집중·심화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인텐시브는 미국·영국·호주의 문화 소재를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냈다. 예를 들어, 미국의 전통 축제인 ‘할로윈’을 소재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실생활 표현을 익히는 것은 물론, 영미권 문화지식까지 자연스럽게 배우게 된다.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각 국가의 음식·의상·식물·교통·랜드마크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영어와 함께 습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텐시브는 3종의 스마트 교재를 제공한다. ‘스마트워크북’은 그림 색칠하기, 스티커 붙이기 등을 통해 APP에서 학습한 내용을 재밌게 복습하도록 돕는다.


이미지 연상법에 기반한 ‘스마트워드업’은 어휘능력을 향상시키며, 인터렉티브 그림책인 ‘스마트스토리북’은 스토리를 이해하면서 표현력을 기를 수 있다.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는 ▲스마트 기기(교원스마트펜, 전용 태블릿 PC) ▲스마트 앱(도요새잉글리시 및 멤버십 APP) ▲스마트 교재로 구성됐다.


교원스마트펜으로 스마트 교재를 터치하면 연관된 디지털 콘텐츠를 전용 태블릿PC로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주 1회 영어 전문 선생님과의 1대 1 화상 수업으로 일주일 동안 학습한 내용을 확인하고 부족한 영역을 보완할 수 있다.


440여 권의 다양한 Play-Book과 E-book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학부모들은 교원스마트맘 앱을 통해 자녀의 학습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는 이번 인텐시브 레벨의 추가로 기존 208주(4년)에서 286주(5.5년)로 커리큘럼을 확장했다”며, “집중심화 학습 레벨인 인텐시브를 통해 도요새잉글리스 멤버스의 커리큘럼 완성도가 더욱 높아진 만큼, 더욱 효과적인 자기주도 영어학습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