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의류청정기 렌탈 출시

‘렌탈 플러스 업’ 고객 감사 이벤트 마련

  • (2018-08-01 13:46)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사계절 의류청정기의 출시 초기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81일 렌탈 판매를 시작했다.


또 고객 감사 차원에서 8월부터 두 달 동안 코웨이 고객을 대상으로 의류청정기 월 렌탈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렌탈 플러스 업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5월 출시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의류관리와 공간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합리적인 2in1 제품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앞세웠다. 이후 출시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1,000대를 완판하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는 이러한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81일부터 의류청정기 판매를 기존 일시불에서 렌탈 판매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합리적인 월 렌탈료로 의류청정기를 이용하며 정기적으로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의류청정기는 렌탈 구매 시FAD-01(프리미엄형) 49,900FAD-02(일반형) 47,900원 이다.


코웨이는 의류청정기 렌탈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8월부터 두달 동안 코웨이 고객 대상 렌탈 플러스 업이벤트를 실시한다.


렌탈 플러스 업 이벤트는 기존 코웨이 제품(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연수기·매트리스)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의류 청정기를 추가 렌탈 시 월 렌탈료 10% 할인 및 등록비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코웨이 제품(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연수기·매트리스)5년 이상 렌탈 사용한 고객에게는 의류청정기 추가 렌탈 시 월 렌탈료 10~15% 할인 및 등록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박용주 마케팅 본부장은 금년은 당사가 렌탈 비즈니스를 시작한지 2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로 회사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할 의류청정기 렌탈 출시가 더욱 의미있다이미 시장에서 의류청정기의 상품 가치를 인정받은 만큼 렌탈 출시를 기점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