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건기식협회, ‘건식투데이 2018 여름호’ 발간 (2018-07-31 11:49)

중국 보건식품 제도 및 시장 등 산업정보 담아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건강기능식품 산업 및 정책 동향과 회원사 소식 등을 담은 협회지 ‘건식투데이 2018 여름호’를 발간했다고 7월 31일 밝혔다.

이번 호에서는 인구 고령화와 소득 증대에 따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보건식품 시장에 대해 심도 있게 다뤘다.

특히 중국 보건식품 관련 제도와 기능별 점유율 및 인기 제품 등 시장 현황 등에 대해 상세히 소개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안전표시인증과 오정완 과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식품 안전 관련 표시와 인증 정책 방향에 대한 주제도 다뤘다. 또 녹색소비자연대 전국협의회 박인례 공동대표를 만나 소비자 관점에서 바라보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대해 소개했다.

이외에도 대상라이프사이언스(주) 최창우 대표 인터뷰와 여름철 다이어트를 위한 올바른 습관, 제철 감자를 활용한 레시피, 배우 이도연씨와의 인터뷰 등 다양한 읽을거리도 담았다.

건기식협회 김수창 전무는 “건식투데이는 건기식 관련 정책과 산업 동향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사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회원사 기대에 부합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건식투데이’는 회원사라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구독 문의는 협회 기획정책팀(031-628-2325)으로 하면 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