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로트리, 톤 업 크림 신제품 출시 (2018-07-31 11:40)

피부자극 최소화 및 화이트닝 케어

베이스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가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인 피부 톤 업이 가능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의 톤 업 크림 신제품 마시멜로우 브라이트닝 크림을 출시한다고 730일 밝혔다.


마시멜로우 브라이트닝 크림은 글루타치온이 함유돼 즉각적 피부 톤 업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중 화이트닝 케어(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C 유도체)로 꾸준히 사용하면 맑고 균일한 피부톤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식약처 고시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까지 함유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고대 이집트에서 항염 처방용 약초로 사용했던 마시멜로우 허브 잎과 뿌리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를 부여해 피부스트레스를 완화시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 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녹차수, 브로콜리추출물, 흑비추출물, 쌀겨추출물, 다마스크 장미꽃수, 포트마리골드꽃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 진정, 브라이트닝, 보습 등에 도움을 준다. 또 밀림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이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가능하다.


로트리 관계자는 대용량 100ml로 출시될 로트리 마시멜로우 브라이트닝 크림은 백옥 주사의 주성분인 글루타치온이 함유돼 즉각적인 피부 톤 업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는 마시멜로우 잎, 뿌리 추출물도 함유해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