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솔교육, 토론왕&논술왕 선발대회 시상

아이디어왕·열띤 토론왕·설득왕 등 선발

  • (2018-07-31 09:51)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초등독서논술 브랜드 주니어플라톤이 지난 5월부터 약 한달 간 개최한 ‘2018 주니어플라톤 토론왕&논술왕 선발대회가 지난 726일 시상식을 가졌다.


2018 주니어플라톤 토론왕&논술왕 선발대회는 어린이 사고력을 키우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주니어플라톤 회원과 비회원 1,200여 명이 토론 영상과 글을 응모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번 대회는 토론왕과 논술왕 두 부문으로 진행됐다. 토론왕 부문은 아이디어왕 팀과 열띤 토론왕 팀으로 나눠 각각 3팀씩, 논술왕 부문은 아이디어왕과 설득왕으로 각각 3명을 선발했다.


토론왕과 논술왕에 선발된 수상자들에게는 각각 트로피와 메달, 상장과 상품을 수여했다.


아이디어왕팀을 수상한 부천 플라톤팀의 이소민 어린이는 다른 모둠보다 아이디어를 더 많이 낸 것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 같다친구들이 잘 이끌어줘 고맙다고 전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추후 주니어플라톤 모델로 활동할 기회도 주어지며 수상작은 주니어플라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준영 플라톤본부장은 이날 선생님과 아이, 부모가 각자 역할을 잘 수행할 때 좋은 결과가 나온다모든 참가자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읽고 생각하고, 생각을 표현할 줄 아는 아이가 미래를 이끌어나갈 진정한 인재라며 주니어플라톤이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