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생건, ‘아미노펩타이드 케어’ 출시

건강한 머릿결 강조 위해 크리스탈 모델 발탁

  • (2018-07-31 09:32)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헤어 케어 브랜드 엘라스틴이 미세 단백질인 펩타이드 성분을 적용한 극손상 모발 솔루션 아미노펩타이드 케어라인 (삼푸,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731일 밝혔다.


아미노펩타이드 케어라인은 손상으로 인해 모발 속 단백질이 빠져나가 끊어지고 갈라지며, 푸석해진 증상에 주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모발에 흡수되지 않는 입자가 큰 단백질 대신, 미세 단백질인 아미노산과 펩타이드로 모발 속 빈 공간을 채워준다. LG생활건강이 특허 받은 기술 ‘3Amino Peptide Filling System’ 로 영양분이 유실되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해준다.

 

아미노펩타이드 샴푸는 석유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약산성 저자극 포뮬러(제형)로 구성돼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엘라스틴의 아미노펩타이드 라인 출시와 함께 f(x) 멤버 크리스탈(본명 정수정)을 발탁했다. 크리스탈의 도시적이고 시크한 매력이 엘라스틴의 세련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것이 이유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모발 손상 케어의 핵심은 겉이 아닌 속이라며 단백질보다 미세한 아미노펩타이드 케어 라인으로 손상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해 건강한 머릿결을 되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