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통 있었지만, 더 멋있게 발전한 인큐텐
뉴스킨, ‘뉴티비(NUTV)’ 개국 (2018-07-31 09:14)
영상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강화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는 뉴스킨 공식 영상 콘텐츠 채널 ‘뉴티비(NUTV)’를 오는 8월 1일 개국한다.
뉴스킨 코리아는 모바일을 통한 영상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회원 및 일반 소비자들이 뉴스킨 코리아의 유익한 영상 콘텐츠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뉴티비(NUTV)’를 선보인다.
‘뉴티비(NUTV)’는 ‘당신이 주인공인 채널’ 이라는 슬로건 하에 6개의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여러 분야의 주제에 대한 회원과 임직원의 강연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MICNU(미캔유) 여행지에 대한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는 ▲#함께의_가치 선의의 힘을 전하는 뉴스킨 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 소식을 공유하는 ▲FFG 신제품 정보를 전달하는 ▲오프-너 대표이사의 메시지를 공유하는 ▲훈훈화다 비즈니스 노하우를 소개하고 뉴스킨 임직원의 인터뷰를 전하는 ▲뉴티비 라이브! 등이 편성됐다.
특히 ‘뉴티비 라이브!’ 프로그램은 정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업계의 새로운 시도 될 전망이다.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생생한 비즈니스 현장의 목소리를 전하고, 뉴스킨 코리아의 주요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를 시의 적절하게 제공한다.
또 비즈니스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감각적인 영상을 제작해 제공함으로서 회원 및 소비자와의 연결고리를 강화하는 한편, 뉴스킨 코리아의 기업 문화와 가치를 전달하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만들 계획이다.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는 “디지털 퍼스트 시대에 맞춰 회원 및 소비자들에게 뉴스킨 코리아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뉴티비’를 개국하게 됐다”며 “앞으로 ‘뉴티비’ 콘텐츠를 더 강화해 소비자들에게는 뉴스킨 코리아를 경험할 수 있는 접점으로 회원들에게는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대표 채널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뉴티비’ 개국을 기념해 채널 구독 및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8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 뉴스킨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에어팟,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뉴스킨 코리아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