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뉴티비(NUTV)’ 개국 (2018-07-31)

영상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강화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는 뉴스킨 공식 영상 콘텐츠 채널 뉴티비(NUTV)’를 오는 81일 개국한다.


뉴스킨 코리아는 모바일을 통한 영상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회원 및 일반 소비자들이 뉴스킨 코리아의 유익한 영상 콘텐츠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뉴티비(NUTV)’를 선보인다.


뉴티비(NUTV)’당신이 주인공인 채널이라는 슬로건 하에 6개의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여러 분야의 주제에 대한 회원과 임직원의 강연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MICNU(미캔유) 여행지에 대한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는 #함께의_가치 선의의 힘을 전하는 뉴스킨 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 소식을 공유하는 FFG 신제품 정보를 전달하는 오프-너 대표이사의 메시지를 공유하는 훈훈화다 비즈니스 노하우를 소개하고 뉴스킨 임직원의 인터뷰를 전하는 뉴티비 라이브! 등이 편성됐다.


특히 뉴티비 라이브!’ 프로그램은 정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업계의 새로운 시도 될 전망이다.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생생한 비즈니스 현장의 목소리를 전하고, 뉴스킨 코리아의 주요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를 시의 적절하게 제공한다.


또 비즈니스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감각적인 영상을 제작해 제공함으로서 회원 및 소비자와의 연결고리를 강화하는 한편, 뉴스킨 코리아의 기업 문화와 가치를 전달하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만들 계획이다.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는 디지털 퍼스트 시대에 맞춰 회원 및 소비자들에게 뉴스킨 코리아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뉴티비를 개국하게 됐다앞으로 뉴티비콘텐츠를 더 강화해 소비자들에게는 뉴스킨 코리아를 경험할 수 있는 접점으로 회원들에게는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대표 채널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뉴티비개국을 기념해 채널 구독 및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81일부터 87일까지 뉴스킨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에어팟,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뉴스킨 코리아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민소아 인턴 기자yesii147@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