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안나수이 20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 (2018-07-27 13:46)

메이크업 코프레·컬러케이스·아이&페이스컬러 등

안나수이코스메틱이 ‘20188월 안나수이 20주년 기념 컬렉션을 오는 81일 출시한다고 727일 밝혔다. 안나수이 20주년 컬렉션은 안나수이 월드를 테마로 안나수이 메이크업 코프레’, ‘리미티드 컬러 케이스’, ‘아이&페이스 컬러 B’, ‘립 컬러 R’, ‘페이스 컬러’, ‘크리미 파운데이션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일부는 오는 9월에 출시된다. 


안나수이 메이크업 코프레는 안나수이를 상징하는 돌리걸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된 틴 케이스에 리미티드 컬러인 꽃 립스틱 D’, ‘WP 리퀴드 아이라이너 D’, ‘네일 컬러 A’ 3종이 내장됐다.

 

돌리걸 모습을 가진 리미티드 컬러 케이스는 마그네틱 형태의 아이&페이스 컬러혹은 &페이스 컬러를 보관해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아이&페이스 컬러 B’는 아이&페이스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컬러 제품으로 섬세한 나비 양각의 7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립 컬러 R’은 아름다운 장미 양각의 립 제품으로 1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아이&페이스 컬러 B’립 컬러 R’은 신()발매 리미티드 컬러 케이스는 물론 개별판매되는 1, 3, 6구 팔레트에 원하는 컬러를 넣어 휴대할 수 있다.


페이스 컬러는 페이스와 아이 모두에 사용 가능한 블러셔로, 마법의 정원에 사는 나비에서 영감을 받은 안나수이 패키지 디자인을 재현한 디자인의 양각으로 출시됐다. 리미티드 컬러로 선보이는 생동감 있는 컬러인 302컬러와 온고잉 제품으로 내추럴하게 연출할 수 있는 700컬러가 출시된다.


안나수이 신제품 20주년 컬렉션은 81일 공식 론칭으로 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과 AK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닷컴, CJ몰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