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독자투고> 의심하고 또 의심해야 (2018-07-27 10:08)

중년 퇴직 가장, 경력단절 재취업 여성 외에도 구직을 원하는 사람들은 그 누구보다도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 간절한 마음하나로, 좋은 조건의 취업과, 취업과 동시에 특정 조건만 해당되면 진급을 시켜준다는 말을 듣고서 누가 그 유혹을 떨쳐낼 수 있겠습니까.

저는 그런 마음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이익을 취하려 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볼 때면 추악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여전히 많은 무등록 업체들이 각종 범죄로 부당이득을 취하고 다니는 통에 내 주변의 사람들이 어리석게 속아 넘어가진 않을까하는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다단계판매업체의 경우 구매계약을 체결하기 전 항상 상품 구매계약서 내용과 청약철회조건, 공제조합 가입 여부를 꼼꼼히 확인해야합니다. 또 판매원이 판매제품 당 받는 후원수당 지급한도인 35%보다 높게 지급해 준다고 하는 사탕 발린 말들이 어디선가 들려온다면 계속 의심하고 또 의심해야 합니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박 모 씨>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본지는 건전한 유통문화의 정립을 위해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업계를 위한 정책, 제도 등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감정에 의한 특정 기관 및 업체 또는 판매원 등에 대한 비난 및 욕설은 지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독자투고’는 본지 이메일(mknews@mknews.co.kr)로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목란에 <독자투고> 명시/ 성함, 거주지(○○시 ○○동), 연락처 명시/ 원고는 제목과 내용을 합해 글자크기 10포인트로 최소 A4 ½장 이상 분량.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