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 ‘스트레스 프리존’ 업무협약 (2018-07-26 16:06)

아이들을 위한 휴대 공간 조성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서울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서울시청,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스트레스 프리존조성을 위한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지난 720일 체결했다.


이번 행사는 교원그룹 윤미영 미래콘텐츠연구실장과 서울시 박원순 시장, 초록우산 어린이재산 이제훈 회장, KB국민은행 허인 행장 등이 참석한 가운에 진행됐다.


교원그룹은 이번 협약을 통해 창신초등학교 스트레스 프리존14,000만 원을 후원한다. ‘스트레스 프리존은 아이들이 건강한 정신을 가꿀 수 있는 교내 휴게 공간으로, 교원그룹의 영어 학습 프로그램은 도요새 잉글리시 멤버스캐릭터를 활용해 조성된다. 이는 친근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통해 아이들의 안락한 휴식을 도울 예정이다.


스트레스 프리존에서는 스트레스에 대한 자가진단해소가 동시에 가능하다. 자신의 상태에 대해 테스트를 거친 뒤 결과에 맞는 관리법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들은 결과에 따라 음악감상과 테라피, 대화, 운동 등을 하며 즐겁게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국내 최대 교육기업으로써 아이들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스트레스 프리존이 아이들의 자기 통제와 자아 존중감을 높이고 교우 관계 및 학업에 있어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길 기대한다. 또한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