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라비다, 6년 연속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018-07-25 16:59)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안티에이징 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브랜드 라비다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된 라비다는 지난 2012년 세포 간 신호 전달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피S1P를 포함한 파워셀성분을 국내 최초로 개발해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에 적용함으로서, 바이오 화장품의 새 지평을 열었다.


이후 국책과제를 통한 수년간의 연구로 세포 자체의 힘을 강화시키는 신호 전달물질은 시그날로좀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이를 지난해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에 적용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뛰어난 피부 개선효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것이 이번 수상의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역대 최대 소비자 투표로 진행된 이번 수상은 코리아나화장품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을 입증한 것과 같아 의미가 크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향상시켜 대한민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받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16회째를 맞이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온라인 및 모바일, 11 전화설문 등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그 해에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자리다. 특히 이번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약 380만 건의 역대 최대 규모의 투표수를 기록해 화제가 됐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