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Wi School 3기 수료식 (2018-07-23 14:24)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는 지원 프로그램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지난 721일 서울시 중구 코웨이 본사에서 청년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는 공유가치창출(CSV) 프로그램은 코웨이 Wi School(위스쿨, What is start up)’ 3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올해 3회 째를 맞이하는 코웨이 Wi School은 체계적인 창업 교육과 전문가 멘토링을 통해 청년들의 창업 역량을 키우고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는 국내 대표 청년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이번 3기에서는 마케팅·디자인·연구 등 각 분야의 코웨이 임직원들이 직접 멘토로 나서 청년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하며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더했다.


코웨이 Wi School 3기 수료식은 약 150명의 3기 교육생들이 참석했으며, 이중 6개 팀이 코웨이 Wi School의 총 6회 교육과 집중 멘토링을 통해 완성한 스마트 환경가전 분야 사업계획서를 발표했다.


그 중 반려동물 생애주기 건강관리 IoT 솔루션을 발표한 펫피트팀이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우승팀으로 선정돼 창업 격려금 1,000만 원이 수여됐다.


이 외에도 가정용 IoT 무인택배보관함(WECS) IoT 변기 클린 케어 시스템(Toelect) IoT 스마트 디퓨저(허밍랩) 스마트 슬립케어 솔루션(알고리고) 데이터 기반 퍼스널 쇼퍼 서비스(펄스) 등의 발표가 진행됐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