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 ‘에스플랜 4종’ 리뉴얼

라인톡·라인365·라인케어·라인티

  • (2018-07-23 13:25)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방문판매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건강한 식생활 실천을 돕는 4주 식생활관리 프로그램 에스플랜 4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723일 밝혔다.


풀무원로하스 건강생활 연구소의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된 풀무원로하스 에스플랜 4라인톡’, ‘라인365’, ‘라인케어’, ‘라인티4종을 4주간 섭취하는 프로그램이다.


체지방 감소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인케어와 단백질, 비타민,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를 담은 식사 대용식 라인 365’, 몸을 가볍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물 성분이 최적으로 함유된 라인톡’, 원활한 배변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인티로 구성됐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올바른 식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풀무원로하스는 이번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16년 출시 이후 적정 체중 유지를 위해 올바른 식생활의 중요성을 알려온 에스플랜 리뉴얼을 진행했다. 제품 특성과 효과성을 부각하고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 등 주요 자연원료 소재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또 국내에선 유일하게 임상영양사와 11 영양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영양상담은 에스플랜 4종 구매 시 4주간 제공되며, 카카오톡을 통해 임상영양사와 11로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식생활 관리가 가능하다. 고객의 건강상태에 따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은 물론 효과적인 체중조절 등 다양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 장성희 PM(제품 매니저)풀무원로하스 에스플랜은 보다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비만 등 현대인의 식생활문제를 해결하고, 건강한 몸을 되찾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임상영양사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한 프로그램인 만큼, 에스플랜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경험하고 건강한 여름을 맞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