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암웨이,‘꿈을 품는 아이들’ 드림캠프 (2018-07-23 10:55)

소외계층 아동지원 사회공헌프로그램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는 소외계층 아동지원 사회공헌프로그램 꿈을 품는 아이들활동의 일환으로 총 4회에 걸쳐 드림캠프를 개최한다고 723일 밝혔다.


꿈을 품는 아이들은 암웨이의 글로벌 사회 공헌 프로그램 파워 오브 파이브(Power of 5)’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조손 가정 아동을 중심적으로 돕고 있으며, 전국 31개 군에서 300여 명을 직접 선발해 건강, 교육, 정서 등 세 가지 영역에 걸쳐 지원이 이루어진다.


이번에 시행되는 드림캠프는 수혜아동의 정서 지원을 위한 문화 활동차원에서 기획됐다. 여름방학기간에 맞춰 권역별로 4회 진행되며, 참여아동들은 당일 코스로 국립과천과학관, 서울동물원, 서울랜드 등 관람한다.


한국암웨이 임직원 및 암웨이 사업파트너들로 구성된 80명의 자원봉사단 캠프에 동행한다. 수혜아동과 직접적 교감을 통해 장기적 관점에서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 구축을 위한 토대를 다질 수 있을 것이라 예측한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는 아이들이 스스로 꿈을 설계하고 실현하는 과정에서 현실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문화체험 기회가 비교적 적은 이들에게 드림캠프를 통해 시야를 넓히고 꿈을 탐색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꿈을 품는 아이들 수혜아동이 신체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비타민 무기질과 칼슘으로 구성된 뉴트리라이트의 뉴트리키즈세트를 매월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학용품세트를 전달했다. 이 외에도 정서지원차원에서 글로벌 암웨이 본사 방문이 포함된 미국투어를 8월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