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글램 업 쿠션’

무너짐 없이 고정되는 파운데이션

  • (2018-07-20 15:33)

코스메틱 브랜드 셀프뷰티는 일상생활부터 스포츠까지 하나로 완성하는 에디터스 픽 글램 업 쿠션을 출시한다고 719일 밝혔다.


에디터스 픽 글램 업 쿠션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더운 여름철에 바르기 적합한 세미 글로우 쿠션이다. 10km를 달리는 러너도 인정한 하루종일 무너짐 없이 고정되는 글램 업 쿠션은 마이크로 파우더 입자를 함유해 땀과 피지에 강해 피부 메이크업이 지저분하게 무너지지 않고, 오랜 시간 보송하게 유지된다.


글램 업 쿠션은 탄력있고 촘촘한 메시망이 파운데이션을 고르게 걸러 피부에 얇고 매끈하게 밀착되며, 양 조절이 쉽고 스폰지형의 쿠션 팩트보다 오염도가 적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한 수분 베이스가 굴곡진 피부 표면을 꼼꼼하게 채워줘 한 번만 발라도 매꾸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 천연 성분으로 구성된 글램 업 쿠션은 적절한 비율로 배합하여 만든 7가지 식물 추출물 MultiEx BSASM을 주성분으로, 일명 호랑이 풀이라 불리는 병풀추출물이 외부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한다.


두드릴수록 화사하고 뭉침없이 고른 피부 표현이 가능한 글램 업 쿠션은 화사하고 밝은 톤의 피부를 연출하는 21호 라이트 베이지와,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는 23호 내추럴 베이지로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셀프뷰티 관계자는 평소 쿠션파운데이션만 바르고 시간이 지나면 유분이 많이 올라와 피부가 지저분하게 무너졌다면, 글램 업 쿠션을 추천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끼임 없이 자연스럽게 커버력이 더해져, 깨끗하고 잡티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