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암웨이,‘It′s water 이스프링’ 캠페인

원미닛챌린지, ABC 체험프로그램 등 이벤트 진행

  • (2018-07-20 13:39)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김장환)의 세계 판매 1위 정수기 브랜드 이스프링(eSpring)이 여름철을 맞아 ‘It′s water 이스프링’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월 20일 밝혔다.


사계절 어느 때보다 규칙적인 물 섭취가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는 여름철, 이스프링은 제품의 핵심가치를 이해하기 쉽게 브랜드 슬로건인 It′s water의 글자 하나하나에 제품 스토리를 담은 캠페인을 진행했다.


필터교체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오는 8월까지 이스프링 필터교체를 테마로 ‘원미닛 챌린지’와 ABC매장 내 다양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전국의 한국암웨이 비즈니스 센터(Amway Business Center, 이하 ABC 표기) 중 6개 지역 분당, 강남, 대구, 대전, 창원ABC에서는 오는 8월까지 누구나 별도로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 가능한 ‘Its water 이스프링 캠페인 ABC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스프링 제품은 물론 암웨이 직원의 손쉬운 필터교체 노후와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는 퀴즈 이벤트까지 ‘좋은 물 마시기’로 건강을 지키려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행가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1분 영상을 통한 ‘원미닛 챌린지’ 인스타그램 캠페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26일까지 1분 이내의 이스프링 정수기 필터 교체 영상을 찍어 해시태그(#이스프링 #필터교체 #이스프링원미닛챌린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이스프링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발표할 예정이며 총 102명을 선정해, 암웨이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스피링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체험 확대를 위해 오는 8월31일 까지 제휴카드(암웨이-현대카드M)로 이스프링 정수기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진행 중이다.


한국암웨이 이스프링 마케팅 이성진 부장은 “암웨이 이스프링은 전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물 관련 인증마트인 NSF 인증 6개를 획득했다”며 “이러한 이스프링의 핵심가치를 소비자에게 쉽게 전달하고, 필터교체의 중요성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인식전환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프링 정수기는 깨끗하면서도 미네랄이 살아 있는, 우리 몸에 좋은 물을 만들고자 세계적인 특허기술과 독자전인 기술로 개발된 세계 1위 정수기다. ‘편리한 물’이 아닌 ‘좋은 물’을 만들고자 하는 이스프링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좋은 물을 만드는 기술, It′s water eSpring’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다양한 활동을 진행 하고 있다.


24시간 265일 실시간 필터체트 스마트칩 내장은 물론 세계적인 특허기술인 eCoupled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무선 UV램프를 통해 마시기 직전의 살균으로 더 깨끗하고 좋은 물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