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8 유니시티 코리아 컨벤션 (2018-07-20 10:50)

우리의 자랑•우리의 자부심, 유니시티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 록키스마트)가 7월 14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2018 유니시티 코리아 컨벤션’을 개최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국 회원 약 1만 명이 모인 이번 컨벤션은 ‘PROUD OF U’라는 주제로 참석자들이 유니시티 가족임을 자랑스러워하고, 유니시티에 대한 자부심을 갖는 시간을 가졌다. ​


PROUD OF “U”
컨벤션은 유니시티를 빛낸 자랑스러운 리더들의 레드카펫 퍼레이드로 시작됐다. 이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바비 김 부사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바비 김 부사장은 “전국에서 이번 컨벤션을 위해 참석해준 유니시티 가족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컨벤션의 주제는 ‘PROUD OF U’이다. 유니시티가 여러분을 얼마나 자랑스럽고 소중하게 여기는지 이번 행사를 통해 보여줄 것”이라고 인사말을 통해 전했다.
▷ 바비 김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

바비 김 부사장은 최근 치러진 러시아 월드컵에서 모든 외신은 한국이 독일을 이길 가능성은 1%라고 했지만 한국이 독일을 상대로 이기며 기적을 일으켰던 것을 예를 들며 유니시티코리아의 지난 과거를 회상했다. 그는 “한국 지사장으로 처음 부임했을 때만해도 주변에서 유니시티는 불가능한 사업이라고 평했지만 여러분의 꿈과 노력, 열정, 파트너를 사랑하는 마음이 지금의 기적을 만들었다”며 “유니시티의 모든 임직원이 여러분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여러분을 앞으로 유니시티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자랑스럽게 여길 날이 올 것”이라고 전했다.
▷ 크리스토퍼 김 사장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미운 오리 새끼에서 백조가 된 것처럼 큰 날개를 펼치고 비상한 여러분이 매우 자랑스럽다. 13년 전 5명에 불과했던 리더가 현재 500명이 넘는다. 100배 성장한 것이다. 이것을 이룬 것은 바로 여러분이다”라며 “유니시티는 여러분이 누구인지 답을 아는 곳이다. 여러분은 바로 만 명의 다이아몬드이다. 앞으로 그 이상의 다이아몬드가 탄생하도록 함께 비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최고과학책임자 댄 구블러 박사

이번 컨벤션에서는 7세대 바이오스 라이프라 불리는 신제품 ‘바이오스 라이프 7’ 소개도 있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최고과학책임자 댄 구블러 박사가 직접 단상에 올라 제품의 주요 성분 및 효능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2부에서는 ‘자랑스러운 오늘의 주인공’이라는 주제로 신규 직급자에 대한 직급인증식이 진행됐다.

또, 내년 상반기 진행 예정인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스페셜 비전 트립’과 ‘바이오스 라이프 리더십 트립’의 행선지가 각각 얼음과 불의 땅 아이슬란드, 세계 3대 석양을 볼 수 있는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로 발표됐으며, 2019년 한국에서 개최될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 국경없는의사회에 기부금 전달식


모자보건 캠페인- 매칭 기부금 조성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6월 7일부터 7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국제 인도주의 의료단체인 국경없는의사회와 분쟁지역 및 저소득 국가의 산모와 아동을 돕는 ‘모자보건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했다.

별도 개설된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유니시티 회원들은 산모와 아이들 혹은 이들에게 의료를 제공하는 국경없는의사회 구호 활동가들에게 전하는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남겼으며, 전국 8개 고객지원센터에서도 온라인 캠페인을 홍보하는 오프라인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이렇게 사이트에 모인 댓글 한 건당 유니시티코리아는 만 원을 매칭해 기부금을 조성했으며,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5,000만 원의 기부금을 이번 컨벤션에서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했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의 티에리 코펜스 사무총장은 영상을 통해 “유니시티코리아 회원들의 참여로 국경없는의사회의 인도주의 활동을 더 잘 알리게 됐다. 여러분의 후원이 여성•아동 등 취약한 사람들의 삶에 많은 변화를 일으킬 것”이라며 “유니시티코리아의 꾸준한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건강제안 프로그램 5 STEP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컨벤션을 통해 올바른 식생활, 규칙적인 운동, 균형 잡힌 영양공급을 위해 건강제안 프로그램인 ‘5 STEP’을소개했다. 특히, 해당 프로그램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한 쇼트트랙 국가대표 임효준 선수가 직접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의 일환으로 지난해 임효준 선수와 제품 후원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임효준 선수는 평소 건강관리를 위해 5 STEP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설명했다. 5 STEP은 Step1 수분공급, Step2 운동, Step3 클린즈, Step4 기초영양, Step5 타겟영양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5 STEP 캠페인 홍보와 함께 전용 모바일 사이트(www.makelifebetter.co.kr/5step) 론칭을 알렸다. 모바일 사이트는 회원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실천해 건강한 습관을 형성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New Product
바이오스 라이프 7
▷ 바이오스 라이프 7

오는 하반기 정식 출시될 ‘바이오스 라이프 7’이 공개됐다. 유니시티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스 라이프의 일곱 번째 제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7’은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락토올리고당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그리고 식이섬유 등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최고과학책임자 댄 구블러 박사는 “장 건강은 전반적인 건강관리의 기본이며, 건강한 장을 유지하려면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이 매우 중요하다”며 “바이오스 라이프 7은 유익균의 영양 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장내 환경 관리를 도와 장내 미생물의 균형을 맞춰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