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나는 주네스와 성공한다! 2018 주네스 성공캠프

  • (2018-07-20 09:40)

지난 2018년 1월 성공을 다짐하기 위해 모였던 거제도에서, 하반기의 시작과 성공에 대한 열정을 함께 나누기 위해 다시 모였다. ‘2018 성공캠프’란 이름으로 시작한 세미나는 7월 6일~7일 이틀간 진행됐다. 


이번 성공캠프에는 일정 조건을 달성한 약 350여 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주네스의 베스트 셀링 제품인 루미네스의 소개와 더불어, 글로벌 이벤트 및 신제품 소식 등 사업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새 소식을 전달했다. 



“성공을 향한 여정, We Live Jeunesse”
성공캠프라는 이름에 걸맞게 성공을 향한 여정을 담은 내용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행사의 서막을 알린 권순 지사장은 “주네스는 여러분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글로벌 프로모션인 GPS(Guide to Personal Success)는 물론, 다양하게 기획한 마케팅 등이 그 증거다”라고 설명했다.

▷ 주네스 권순 지사장

더불어, 권순 지사장은 “2019년 다시 거제도에서 열리는 킥오프세미나에는 1,000여 명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성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또 “여러분의 성공을 위해, 주네스는 다양한 방법 등을 고심하여 도와줄 것”이라고 약속했다.


“성공을 향한 지름길, 주네스GPS”
이번 성공캠프는 주네스 리더들의 진솔한 성공담과 전세계 주네스디스트리뷰터들이 참여하고 있는 GPS 인정식이 눈에 띄었다.

2018년 1월부터 시작한 GPS 프로모션은 지난 6월 1일까지 총 6,700여 명의 디스트리뷰터들이 추가 보너스를 받았으며, 그 중 주네스글로벌코리아에서도 134명의 회원이 수혜대상이 됐다. GPS 프로모션을 달성한 한 회원은 “주네스의GPS 프로모션은 정말 놀랍다. 정말 이대로 차근차근히 밟아 나가면 어느 순간 나뿐만 아니라 내 파트너까지도 성공할 수 있게 만드는 시스템이다. GPS 프로모션을 통해서 다시 한 번 더 주네스가 얼마나 회원들의 성공을 위해서 체계적으로 준비하는지 실감했다”며 기쁨을 전했다.
▷ 더블 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디렉터

주네스글로벌코리아 영업 관계자는 “GPS 프로모션은 사업자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와주는 비즈니스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달성자만 보더라도 사업 성장의 가이드가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번 성공캠프를 통해 많은 사업자들이 주네스에 대한 비전을 다시 한 번 느끼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2018년, 반드시 이루고 싶은 목표를 향해”
이튿날 오전, 주네스글로벌코리아에서 일정 조건을 달성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거제도 요트투어를 마련했다. 일출을 보면서 아름다운 남해를 항해하는 일정으로, 상반기 내 열심히 성공을 위해 달린 회원들을 위한 주네스의 자그마한 선물이었다.
▷ 주네스 요트투어

이어진 공식행사에서는 준비한 목표 다짐카드를 통해 회원 각자가 이루고 싶은 목표를 작성하고 그 내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자가 목표로 하는 직급 뿐 아니라, 성공을 통해 이루고 싶은 삶과 또 어떤 리더로 성장할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나누는 자리가 되어 서로 간의 동기부여를 주는 시간이었다.

이틀간 이어진 행사는 프로모션 및 일정 조건을 달성한 350여 명의 회원뿐 아니라 주네스글로벌코리아 본사 임직원들도 다수 참석하여 2018년 함께 성공하자는 ‘성공캠프’의 의미를 되새겼다.


“보다 젊게, 보다 아름답게”
주네스는 여러 제품들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보다 젊은 모습, 보다 젊은 느낌을 경험하도록 해주며, 최상의 삶을 살 수 있도록 해준다. 스킨케어부터 건강기능식품, 체중관리 제품에 이르기까지 주네스의 ‘유스인핸스먼트시스템(Y.E.S)’은 그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혁신적인 젊음 향상 시스템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