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암웨이, ‘3D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 출시

피부타입에 맞춘 3가지 미세진동 모드로 섬세한 클렌징

  • (2018-07-19 15:05)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3D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719일 출시했다.


아티스트리 클렌징 디바이스는 3D 진동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까지 효과적으로 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0.055mm의 초 미세모가 360도로 진동하면서 피부 표면의 피지, 메이크업, UV 차단제 잔여물을 섬세하고 부드럽게 제거한다.


또한 진동의 세기 강··, 3가지 미세진동 모드가 있어 피부타입과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모드는 모공이 두드러지는 T존 부위와 같은 딥클렌징의 부분케어에 적합하며, 깔끔한 클렌징을 원하면 모드를, 자극이 신경쓰이는 민감한 피부라면 모드를 사용하면 된다.


이 외에도 ‘3D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는 살균 및 건조 기능이 있는 거치대가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99.9% 살균력을 자랑하는 UV LED 램프와 건조기능을 제공하는 브러쉬 거치대는 위생적으로 제품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 안세진 부장은 아티스트리 클렌징 디바이스는 여름철 뜨거운 열로 늘어진 모공에 피지, 메이크업, UV차단제 잔여물로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여름철 아티스트리 클렌징 디바이스로 더욱 깔끔하면서도 피부 표면을 건강하게 보호하는 클렌징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