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오휘, 에메랄드 감성을 담은 한정판 출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 (2018-07-19 10:58)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신비롭고 고결한 에메랄드의 감성을 디자인에 담은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719일 밝혔다.


이 에디션은 오휘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주얼리 에디션의 두 번째 제품이다.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셀 에센셜 소스의 용기와 디자인에 에메랄드의 싱그러운 매력을 재현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는 정제수 대신 피부 영양성분은 셀소스90% 이상 담은 에센스로, 산뜻한 텍스쳐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또 워터 타입인 이 제품은 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대비 80ml 증량한 200ml 용량으로 선보였으며, ‘더 퍼스트 제너츄어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스킨소프너, 에멀전, 크림 인텐시브, 아이크림까지 증정 4종을 함께 구성했다.


한편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주얼리 에디션의 용기 디자인 에메랄드는 자연의 푸름을 대표하는 보석으로, 특유의 청아함과 순수한 컬러, 녹색이 주는 강한 긍정의 힘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자연을 닮은 보석 에메랄드의 매력을 담아 더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