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2018 여름 신제품 출시

뉴컬러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 (2018-07-19 09:16)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젤 타입의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719일 밝혔다.


뉴컬러가 2018 여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는 젤 타입 아이라이너의 지속력과 오토 펜슬 아이라이너의 부드러운 발림성, 간편성 등을 모두 담아냈다.


특히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연약한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매끈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연출해주며,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더운 여름 일상에서나 휴가지에서도 눈 밑 번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스머지 팁과 펜슬 샤프너도 내장된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는 섀도우 효과까지 연출 할 수 있다. 아이라이너의 색상은 01호 블랙 02호 브라운 03호 퍼플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뉴스킨 코리아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는 아이메이크업에 서툰 초보자도 쉽고 정교하게 매력적인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젤 타입의 펜슬 형태로 출시했다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제품으로,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겸비해 더운 여름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아이라인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킨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19일부터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3가지 컬러가 세트로 구성된 트리오 키트구매 시, 브라운 색상의 라이트샤인컬 앤 래쉬 마스카라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뉴스킨몰과 전화 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이메일 인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한 미커머스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의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단품은 726일 판매되며, 이에 맞춰 순한 연꽃 영양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눈가, 입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2018 여름 신제품으로 함께 선보인다.


726일 출시되는 마일드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는 딥클렌징을 위한 엠보 패드와 피부 진정을 위한 코튼 패드 양면으로 구성돼 진한 메이크업도 쉽고 깨끗하게 클렌징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