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8 제19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2018-07-17 16:56)

신청 접수 7월 31일까지…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 수여

▷ 제18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 참석한 내외 귀빈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박기영·이하 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하는 ‘2018 제19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접수가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2000년부터 매년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기여한 우수 가맹본부와 가맹점 등을 발굴해 온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프랜차이즈 관련 시상 중 유일하게 대통령표창과 국무총리표창을 수여하는 최고 권위의 시상으로 자리매김했다.

시상부문은 ▲업종별 부문(외식/도소매/서비스) ▲특별부문(동반성장/연구개발 및 정보화/해외진출/신생브랜드) ▲개인공로 유공자 부문 ▲가맹점 부문 등 크게 네 부문이다.

선정된 우수 가맹본부 및 가맹점 등에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상을 시상한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동반성장과 불공정거래 행위 근절 관련 노력을 더욱 중요하게 평가하여 수상사의 동반상생 노력을 알리고 시상 제도와 프랜차이즈 산업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시상식은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1회 프랜차이즈 산업인의 날’ 행사에 맞춰 오는 10월 18일 ‘제43회 프랜차이즈서울’(서울 코엑스) 개막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일자리 창출과 동반성장, 해외 진출 등 프랜차이즈 산업의 순기능을 알리는 동시에 수상자에 대한 관심도 크게 고조될 것으로 전망된다.

신청 대상은 국내 영업 중인 국내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자 및 가맹점사업자, 개인 종사자 등이고 별도의 참가비용 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작성 서류 양식을 협회 홈페이지( http://www.ikfa.or.kr )에서 내려받아 마감일인 7월 31일까지 협회 접수처에 등기 우편 또는 직접 방문의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