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2018 초등교육박람회 참가 (2018-07-17 10:54)

써밋수학 체험존 운영 및 이벤트 진행

()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 눈높이가 오는 7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SETEC(세텍)에서 열리는 ‘2018 초등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8 초등교육박람회는 개정교과 과정에 따른 새로운 교육 콘텐츠 개발을 장려하고, 초등교육업계와 교육 관계자, 학부모를 위한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눈높이는 이 박람회에서 학생과 학부모들이 눈높이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운영한다. 디지털 수학 제품 써밋수학부스를 설치해 방문고객들이 써밋수학의 학습방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연령대별 체험존을 준비했다.


써밋수학은 태블릿 PC를 활용해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디지털 수학 제품으로, 학습자가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분석해,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를 즉시 제공하는 디지털 수학 제품이다.


또 눈높이는 써밋수학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얼리버드 이벤트, 현장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선물도 증정한다.


대교 관계자는 써밋수학은 학습자의 기초정보를 통해 인공지능을 활용한 개별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으로, 문제해결을 위한 보완점을 정밀히 분석해 제시한다이번 박람회에서 눈높이의 대표 디지털 수학 제품은 써밋수학을 체험해 기존의 수학 제품들과 차별화된 눈높이만의 학습 노하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