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송다은과 함께하는 브랜드 영상공개 (2018-07-16 14:34)

씨엠에스랩, 포스트알파 퍼스트 큐어 세럼

씨엠에스랩(CMS LAB)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하트 시그널 시즌2에 출연한 송다은과 함께한 포스트알파 퍼스트 큐어 세럼영상을 공개했다.


트리악 파이널 레스큐 시럽앰플영상에 이어 두 번째 브랜드 영상을 촬영한 송다은은 이번 영상에서 맑고 깨끗한 피부와 함께 편안하고 생기발랄한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를 낳았다.


포스트알파 퍼스트 큐어 세럼은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세럼으로 마이크로 진정 공법이 닿지 않는 피부 틈새까지 진정시켜주는 틈새 진정 세럼이며, 피부 속부터 느껴지는 피부 자극을 가라앉혀준다.


셀퓨전씨는 송다은과 함께한 첫 번째 영상에 이어 여름철 필수 제품인 진정 스킨케어 제품의 홍보 영상을 촬영하게 됐다특히 이 제품은 실제로 촬영 당시 강한 조명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줘 극란을 아끼지 않았다고 말했다.


피부가 민감한 날 빠른 진정과 편안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는 포스트알파 퍼스트 큐어 세럼은 셀퓨전씨만의 독자 성분인 아줄레놀(아줄렌+피크노제놀)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빠르게 도와준다. 자일리톨, 내추럴 수딩 액티브 성분이 손상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쿨링, 수분을 공급해주며 비멘톨 성분이 자극 없이 붓기를 완화해준다.


셀퓨전씨만의 피부 장벽회복 특허 성분인 NEO CMS 가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준다.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 효과를 입증하였으며 피부 안정성 테스트 완료까지 마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