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쥬라기 캅스’ 따서 조립하기

손을 활용한 간단한 놀이 학습 토이북

  • (2018-07-16 10:45)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유아동 출반브랜드 꿈꾸는 달팽이가 유아들을 위한 토이북 ‘쥬라기 캅스’ 따서 조립하기를 출시했다고 7월 16일 밝혔다.


‘쥬라기 캅스’ 따서 조립하기는 인기 애니메이션 ‘쥬라기 캅스’의 다섯 로봇을 직접 만들어보는 조립 제품으로 공룡 변신 로봇은 쥬렉스, 쥬톱스, 쥬테라, 쥬키오 등 다섯 로봇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우드락으로 제작돼 아이들이 손쉽게 떼어내 조립할 수 있으며, 조립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서를 함께 제공해, 누구나 쉽게 따라서 만들 수 있다. 또 ‘쥬라기 캅스’ 따서 조립하기는 손을 활용한 놀이학습으로 손 근육과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며, 평면에 그려진 그림을 입체물로 만드는 과정을 통해 도형과 공간에 대한 감각도 함께 키울 수 있다.


대교의 꿈꾸는 달팽이 관계자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놀이북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놀이북을 통해 자라나는 아이들이 따서 조립하기 제품을 직접 만들어보며 공간감과 논리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쥬라기 캅스’ 따서 조립하기 토이북은 전국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꿈꾸는 달팽이 홈페이지(www.ggumda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