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여름철 다이어트는 유사나와 함께 (2018-07-13)

2018 유사나 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 3차

본격적인 여름, 다이어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및 프로그램들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지사장 홍긍화, 이하 유사나)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체중 감량을 돕기 위한 콘테스트 ‘2018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 3차를 실시한다고 7월 13일 밝혔다.


유사나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인 3월부터 2018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를 실시했으며, 고객들의 관심과 재참여로 3회차를 맞았다.


지난 1차와 2차 참가자 중 80% 이상이 체중감량에 성공하며 참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것으로 조사됐다. 이번 3차 다이어트 챌린지는 1, 2차 때 보다 약 2배의 인원이 참가하며,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2018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 3차는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11일까지 28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 마감은 7월 14일까지다.


신청 마감까지 ‘유사나 28일 프로그램’ 베이직 또는 어드밴스드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참가 신청권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다이어트 챌린지 기간 동안 참가자 전원에게 건강한 체중감량을 도와줄 유사나 건강 및 운동 가이드 교육과 책자,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유사나가 자체 제작한 운동 프로그램 및 영양 정보 콘텐츠와 각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참가자들의 적극적은 참여를 이끌 계획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는 이번 다이어트 챌린지를 통해 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식습관과 운동을 병행한 건강한 체중감량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3차 다이어트 챌린지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건강하게 체중감량에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은 체중조절식품과 함께 식이섬유, 단백질, 종합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보충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은 부족한 영양분을 섭취함과 동시에 체중감량을 도와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이 프로그램은 체중조절식품과 필수 영양소 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28일 베이직 프로그램’과 혈행개선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사나 베스트 옵티마이저 제품까지 추가된 ‘28일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으로 구분된다.


민소아 인턴 기자yesii147@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