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우리 가족 여름건강은 쏠렉으로~!

  • (2018-07-13 10:19)

입맛도 없고 자꾸 늘어지기만 하는 여름에는 적당한 운동과 함께 균형 있는 영양섭취로 체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현대인의 식단만으로는 균형 있는 영양섭취가 쉽지 않다. 이 때문에 자신의 몸 상태에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건강한 여름을 나는데 효과적이다. 이에 (주)쏠렉(회장 조정현)은 무더운 여름 온 가족의 건강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제안했다.


기운아 솟아라 무더운 여름 기력 회복을 위한 아이템


▷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


기초부터 튼튼히,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은 인간에게 중요한 영양소이기는 하지만 직접 에너지를 생산하지는 못한다. 아무리 에너지가 충만하더라도 각종 비타민이 부족해지면 신체 기능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게 되고, 비타민 결핍이 지속될 경우에는 각종 질병을 불러올 수도 있다.


이 때문에 인체가 요구하는 수준에 맞게 다양한 비타민이 결집되어 있는 멀티비타민의 섭취가 중요하다. 또, 비타민을 흡수하기 위해서는 전달 역할을 하는 미네랄 또한 적정 수준으로 함께 섭취해야 한다. 쏠렉의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한 번에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주원료가 독일, 스위스, 영국, 이탈리아 등 유럽산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부원료로 천연유래 식물성분 사용 국내산 18종 식물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목넘김이 편한 작은 정제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딱 2정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 뉴트리션 프로틴


똑똑한 단백질, 뉴트리션 프로틴

여름에는 많은 사람들이 기력 회복을 위해 다양한 보양식을 섭취한다. 여름을 건강하게 이기기 위해 좋은 음식들이나 모든 사람에게 맞는 음식이라고 볼 수는 없다. 보양식은 대부분 고단백이지만 고지방의 음식이 많아서 비만, 고지혈증 등과 같은 질환을 가진 사람들은 특히 주의가 필요하다. 


쏠렉 뉴트리션 프로틴은 식물성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농축유청 단백을 골고루 배합한 똑똑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분리대두단백은 높은 단백질 함량(90%)과 소화율로 다이어트 및 헬스보충용 제품에 적합하며, 식물성 단백질로 채식주의자나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이 섭취하기 좋다.


농축유청단백분말은 저온살균한 유청을 필터에 걸러 적절한 농도로 농축시켜 건조한 원료로 비단백질 성분을 충분히 제거해 단백질 함량률이 높고 체내 흡수를 빠르게 해준다. 뉴트리션 프로틴에는 이러한 주원료와 함께 시너지효과를 위해 BCAA, 크레아틴, 복합아미노산, 브로멜라인부원료를 배합했다.


▷ 산신초 캔서제로


어르신 면역강화, 산신초 캔서제로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인 삼계탕의 재료에 빠지지 않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삼(蔘)이다. 삼에는 자양강장이나 항산화 작용, 이뇨 등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들어있다. 삼 중에서도 가장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진 것이 바로 산삼. 적응증이나 효능은 인삼과 비슷하나 약효과가 월등하기 때문에 가장 귀하게 대접받고 있다.


쏠렉 산신초 캔서제로는 자연에서 채취한 산삼 조직을 분리한 뒤 식물조직 배양기술을 이용해 생산한 산삼배양근을 기초로 영지버섯, 구기자, 가시오가피, 칡, 생강, 대추, 오미자, 천궁, 당귀 등 17가지 식물혼합추출물을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특히,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21.77㎎/g 및 진세노사이드 Rk1+Rg5 7.34㎎/g 등 다량의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어, 자주 피로를 느끼는 사람, 기력이 약해지신 부모님, 주부, 직장인, 허약체질의 자녀 등이 섭취하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장을 보호하라 찬 음식으로 탈나기 쉬운 장 건강 아이템 


여름철에는 입맛을 돋우기 위해 차갑고 자극적인 음식을 찾게 된다. 무더위로 찬 것 위주의 식사를 하면 장 건강에 문제가 생길수 있다. 그래서 어느 때보다 장 건강을 유지해야 하는 시기가 바로 여름이다. 장 건강을 위한 유익한 성분이 바로 프로바이오틱스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적당량을 섭취했을 때 인체에 이로움을 주는 살아있는 미생물을 말한다. 김치와 요거트 등에 포함된 유산균이 이에 속한다.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돕고 유해균을 억제하며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 인텐시브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


100억 마리 유산균 인텐시브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

인텐시브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는 100년 정통 캐나다 로셀사의 특허 받은 마이크로 유산균 코팅기술로 캡슐화된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유통기한까지 약 100억 마리를 보장하는 살아있는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해 장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아연까지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도 도움을 준다.


▷ 키즈비타민 유산균


동심 저격 키즈비타민 유산균
키즈비타민 유산균은 어린이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멀티비타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기준치 30% 함유하고 있어 에너지 대사와 면역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호랑이 모양의 정제이며, 새콤달콤 오렌지맛으로 아이들 입맛에 맞췄다. 1일 1정 씹어서 섭취하면, 성장기 어린이 장 건강과 함께 균형 잡힌 영양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