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Beauty issue │Review④ 클렌징 (2018-07-13 09:44)

피부 관리의 시작, 클렌징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좋은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클렌징’이다. 깔끔한 클렌징을 해야만 여드름과 피부에 접촉되는 먼지를 제거 할 수 있다.


몽글한 거품으로 가볍게 씻겨내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의 ‘셀라비브 크리미 폼 클렌저’는 자연유래세정성분인 트리리프솝베리가 첨가돼 풍부한 거품을 생성시켜 피부속 먼지와 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제품이다. 올리볼®식물 복합 추출물과 스쿠알란, 검은콩 추출물이 함유돼 세안 후 피부를 촉촉하면서 매끄럽게 관리 해준다.


기자는 이 제품을 메이크업을 지울 때와 아침에 일어나 세안할 때 사용했다. 처음 셀라비브 크리미 폼 클렌저를 사용했을 때 느낌은 굉장히 포근한 제품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손으로 거품을 낼 때는 시중에서 파는 폼 클렌저 제품과 다름없었다.


그런데 클렌징을 하기 위해 얼굴에 얹어 가볍게 원을 그리며, 마사지 하듯 계속해서 닦아내니 거품이 처음보다 훨씬 많아져 마치 솜사탕처럼 폭신했다. 평소보다 클렌징 제품을 소량 사용했지만 물과 함께 섞일수록 거품이 부드럽게 변하면서 계속 생성 돼, 클렌징 시 거품이 많은 제품을 선호하는 기자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이 제품의 향은 자연 속에 있는 것처럼 약간의 풀(?)향이 코끝에 맴돌았다. 건성피부인 경우 폼 클렌징을 잘 못 사용하면 피부가 금세 건조해지고, 뻑뻑하다는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는데, 유사나의 셀라비브 크리미 폼 클렌저는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뽀득뽀득 소리가 날 것처럼 깔끔했다.


클렌징 덕분이었는지 세안 후 토너와 로션을 바를 때 훨씬 더 잘 스며들며 매끄러워진다는 느낌을 받았다. 제품 소개를 보면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고 쓰여 있는데, 이 말처럼 건성과 지성, 복합성 피부에 관계없이 사용해도 좋을 법하다.


▷ 왼쪽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_셀라비브 크리미 폼 클렌저 오른쪽 (유)매나테크코리아_루비노베이션 울트라 마일드 클렌징 젤


부드럽고 깔끔하게 세안하자

(유)매나테크코리아의 ‘루비노베이션 울트라 마일드 클렌징 젤’은 퀼라야 껍질 추출물과 코코넛오일이 첨가된 제품으로 피부세정 및 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 AHA 성분이 함유돼 약산성 제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질정리와 피지를 제거하는데 탁월하다. 


자극이 적은,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피부자극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 세정 효과를 제공하고, 사용자의 피부 타입이나 연령에 상관없이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루비노베이션 울트라 마일드 클렌징 젤은 제품명처럼 젤 타입의 제품이다. 처음엔 제품이 퍼프형식이라 꾹 누르면 거품이 나올 것 같았다. 그런데 마치 클렌징 오일처럼 부드러운 액체가 나왔다. 


무(無)색을 가진 루비노베이션 울트라 마일드 클렌징 젤은 손에 얹어 거품을 낼 때도 손끝에서 부드럽다는 느낌이 강했다. 세안을 위해 피부에 얹어 가볍게 원을 그리며 닦아내니 메이크업이 깔끔하게 밀려나갔다. 특히 노폐물들이 밀려나오는 것이 눈에 보이기 때문에 훨씬 더 깔끔한 세안을 하는 느낌이 들었다.


꽃(?)향이 나는 이 제품은 향기 덕분인지 세안을 하면서도 기분이 좋았다. 세안 후에는 피부가 하얗게 변하면서 보들보들한 느낌이 들며, 건조하지 않고 촉촉했다. 또 깔끔한 클렌징 덕분인지 세안 후 기초화장품을 얹었을 때 훨씬 흡착력이 좋고 빨리 스며든다는 느낌도 받았다.


매나테크의 루비노베이션 라인에는 루비노베이션 울트라 마일드 클렌징 젤 외에도 ‘루비노베이션 멀티-액션 딥클렌징 밤’이 있다. 클렌징 시 거품이 나는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딥클렌징 밤을 추천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