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진출은 라이프웨이브에 뜻깊고 중요한 행보”
심플리펀, 신규 게임 출시 (2018-07-13 09:28)
교육용 보드 게임을 판매하는 직접판매기업 심플리펀(SimplyFun)이 의사결정 및 공간추론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새로운 게임 롤링 타이즈(Rolling Tides)를 출시했다. 이 게임은 8세 이상 2∼4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일치하는 주사위 그룹을 만들거나 차단하려고 시도하면서 어떤 주사위를 움직이거나 다시 굴릴지 결정하는 의사결정 능력을 향상시킨다. 또한, 주사위 배치 옵션을 고려한 공간추론 기술도 습득할 수 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7월 10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