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 건강 U턴 프로젝트 (2018-07-12 15:09)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 리뉴얼 출시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현대인들의 잃어버린 건강을 되돌리자는 취지의 <건강 U턴 프로젝트> 개시를 알리며, 캠페인 1탄으로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를 론칭하고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712일 밝혔다.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는 불규칙한 식습관, 스트레스, 음주, 카페인 등으로 위 건강에 취약한 현대인을 위해 선보이는 첫 번째 프로그램이다. 이는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등에 풍부하며 위를 보호해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U 섭취를 통해 건강을 되찾자는 의미로 기획했다.


플무원 녹즙은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기존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의 제품명을 위러브로 간결히 변경하고, 비타민U를 제품 전면에 부각하는 등 건강함과 신선함이 돋보일 수 있도록 패키지도 함께 변경했다.


리뉴얼된 위러브는 위 건강을 챙기려는 직장인이 모인 온라인 커뮤니티 및 단체와 연계해 제품 체험 행사를 확대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728일까지는 신규고객에게 3일간 무료로 위러브를 시음해 볼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위러브는 위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위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생즙이 55% 함유됐으며, 6가지 채소를 식물성유산균으로 건강하게 발효시킨 야채 발효즙이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이번 풀무원녹즙의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건강 U턴 프로젝트>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