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베네피트,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2018-07-12 09:07)

캘리포니아·서울·파리·하와이 4종 구성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세계 각국에서 영감을 받은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을 출시한다고 7월 10일 밝혔다.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캘리포니아, 서울, 파리, 하와이 해변 등 세계 주요 도시를 테마로 한 스페셜 키트다. 특히 올해 출시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세트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파리지엥 핀 업(골드 파리 키트)’은 로맨틱한 살구빛 치크와 핑크빛 하이라이터를 매치해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허니 치크 블러셔인 ‘골드러쉬 미니’, 리퀴드 하이라이터 ‘하이빔’, 브로우 젤 크림 ‘카브로우 펀 사이즈’와 ‘배드갤 뱅 마스카라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


또 다른 메인 제품 ‘스노우 돌(트윙클 서울 키트)’은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장밋빛 입술, 풍성한 속눈썹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샴페인 핑크빛 하이라이터인 ‘단델리온 트윙클 미니’와 장밋빛 틴트 ‘베네틴트 미니’, ‘배드갤 뱅 마스카라 펀 사이즈’,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펀 사이즈’가 스노우 돌 키트 속 구성품이다.


갤리 캘리포니아 키트인 ‘히피 고 럭키’는 코랄블러셔 ‘갤리포니아 미니’와 모공 프라이머인 ‘더 포어페셔널 미니’, 샴페인 골드 빛 ‘왓츠 업 펀 사이즈’ 하이라이터, ‘데아 리얼 마스카라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


하와이 햇살아래 자연스럽게 태닝한 듯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더 비치로레트(훌라 하와이 키트)’는 프라이머, 하이라이터, 마스카라 이 외에도 컨투어링 파우더인 ‘훌라 미니’로 구성된 제품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