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암웨이, 가상 메이크업 앱 ‘아티스트리 뷰티’ 출시 (2018-07-11 10:26)

셀카 찍으면 피부 분석해 맞춤형 제품 추천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김장환)는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에서 가상 메이크업과 셀카를 통해 피부 분석을 해주는 ‘아티스트리 뷰티’ 앱을 출시했다고 7월 11일 밝혔다.

아티스트리 뷰티는 최신 디지털 기술로 개개인의 스킨케어 니즈를 분석하고, 최적의 아티스트리 제품을 추천해 주는 뷰티 전문 애플리케이션이다. 아티스트리 뷰티앱으로 셀카를 찍으면 피부 분석 시스템이 주름, 잡티, 피부결, 다크서클 점수로 피부 건강상태를 즉각적으로 분석하고, 피부 고민에 맞는 퍼스널라이즈드 스킨케어를 제안해 준다.

아티스트리 뷰티 앱에서는 가상 메이크업 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아티스트리의 여러 색조 제품이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지 가상으로 사진에다 적용해 볼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제품은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화장에 자신이 없는 사람이라면 미리 완성되어 있는 각종 메이크업 필터를 다운로드 받아 원터치로 적용할 수도 있다.

▷ 아티스트리 뷰티 앱 화면

아티스트리 마케팅 안세진 부장은 "아티스트리 뷰티는 제품을 깐깐히 따져보고 합리적으로 소비하는 한편, 쇼핑의 재미도 놓치고 싶지 않아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앱"이라며, "언제 어디에서라도 손 안에서 간편하게 아티스트리의 다양한 솔루션과 제품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한국암웨이는 AI로봇 도입, 모바일 게임 출시 그리고 가상현실 기능을 도입한 아티스트리 뷰티 앱까지 밀레니얼 세대에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디지털 혁신을 진행중”이라며 “밀레니얼 세대로의 고객층 확장은 물론, 젊은 사업 파트너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티스트리는 뷰티 앱 출시를 기념하여 암웨이페이스북에서 오는 16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티스트리 뷰티’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은 후, 캡쳐한 화면 이미지를 암웨이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업로드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11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며, 11명에게는 아티스트리 제품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20일(금) 발표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