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마스크 시트 한 장으로 피부 컨디션 완성! (2018-07-10 09:36)

뉴스킨, ‘얼티밋 마스크’ 신제품 2종 출시

▷ 왼쪽 얼티밋 마스크 스노우 화이트 오른쪽 얼티밋 마스크 릴리프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강한 자외선과 무더위 등으로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한 여름철을 맞아 마스크 시트 한 장으로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얼티밋 마스크(ULTIMATE MASK)’ 라인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10일 밝혔다.


올 시즌 출시한 얼티밋 마스크 신제품은 밀착감은 물론 피부미백, 진정 효과 등을 갖춰 높은 기온과 햇빛에 지친 여름철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얼티밋 마스크는 지난해 첫 출시 후 뉴스킨의 대표 마스크팩 라인으로 자리잡은 제품으로, 칙칙해진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얼티밋 마스크 스노우 화이트’, 피부 보습 및 진정효과가 있는 얼티밋 마스크 릴리프등 총 2종의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얼티밋 마스크 스노우 화이트는 생기 있고 밝은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멜라닌 색소 침착을 억제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 항산화 작용을 하는 글루타티온, 비타펩타이드 성분 등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빛을 되살려준다. 또 단백질 성분이 코팅된 대나무 시트의 높은 밀착력으로,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젤 제형인 얼티밋 마스트 릴리프는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오이풀뿌리 추출물, 꼬리풀 추출물이 결합된 그린 콤플렉스와 판테놀, 알란토인 성분 등을 함유해,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한다. 친환경 바이오매스(BIOMASS) 인증을 획득한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극세사 시트를 사용한 이 제품은, 높은 밀착력과 함께 보습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간편한 피부 홈케어 방법으로 11팩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미백과 진정 효과를 그대화한 고영양 마스크팩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시트 한 장으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릴 수 있어, 올 여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