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국가고객만족도 1위 선정 (2018-07-09)

정수기·공기청정기 부문에서 높은 평가

라이프케어기업 (주)코웨이(대표 이해선)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7월 9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는 국내외에서 생산해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선정한다. 고객만족도 정수기 부문은 2014년 개설됐으며 공기청정기 부문은 올해 처음 신설됐다.


고객만족경영 전략인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감동(Beyond Expectation)’을 바탕으로 제품 및 서비스 혁신을 이룬 점을 높이 평가 받은 코웨이는 정수기•공기청정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지난 5월부터 코웨이는 고객 가치 실현을 위한 혁신 공간 ‘서비스랩’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서비스랩은 고객 경험을 진단하고, 분석해 서비스 차별화를 도모하는 공간으로 제품 설치, 제품 사용 등의 과정에서 고객이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모니터링과 서비스 연구 등을 진행해 왔다.


또한 2017년 7월부터 레드캡 조직을 발족해 현장의 긴급 이슈 발생 시 신속하게 고객을 응대하고, 고객 불편사항을 조기에 대결하는 ‘고객을 위해 사전에 준비된 비상 배치 조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코웨이는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혁신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어, ‘시루직수 정수기’,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등을 선보인 바 있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