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프로그램’ 출시 (2018-07-09 09:57)

요일별 생활패턴에 맞춘 추천식단 제공

종합식품유통기업 (주)한국야쿠르트(대표 김병진)가 간편식과 발효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잇츠온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7월 9일 밝혔다.


잇츠온 프로그램은 샐러드, 죽, 베이글 등 잇츠온 간편식 제품에 발효유, 우유, 커피 등을 더한 프로그램 식단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그린키트’, ‘퀘이커 오트밀’, ‘전복죽’, ‘하루과일’ 등 9가지 잇츠온 제품과 ‘매치니코프’, ‘하루야채’, ‘콜드브루’ 등 9가지 발효유 및 음료 제품이 포함됐다.


이 프로그램은 요일별 생활패턴에 따라 맞춰 구성한 ‘추천식단’을 제공받는다. 추천식단은 2주 분량이며 기호 및 관심사에 따라 변경 가능하다.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매일 받아볼 수 있으며, 4만 원 이상의 프로그램 식단을 신청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야쿠르트는 향후 건강기능식품 등 더 다양한 제품군을 더해 잇츠온 프로그램을 구성할 계획이며, 선식과 샐러드 신제품 등이 포함된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잇츠온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SNS 구매인증 추첨이벤트를 진행해 ‘가정용 인바디’, ‘요가 매트 폼롤러’, ‘하루야채 마스크팩’이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7월 한 달간 4만 원 이상 신청한 고객에 한해 ‘잇츠온 신선란’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신청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www.hyfresh.co.kr)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