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 ‘도요새 호기심Q’ 출시

융합 사고력·학습 능력을 길러주는 영어 창작 동화

  • (2018-07-06 17:39)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영어로 탐구하고, 영어로 상상하는 호기심 영어 창작 동화 도요새 호기심Q’를 출시했다고 76일 밝혔다.


도요새 호기심Q30여 가지 호기심 질문을 바탕으로 구성된 영어 이야기를 읽으며 아이들이 영어 실력을 키우고, 자연스럽게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영어 창작 동화다.


또 융합 사고력과 영어 학습 능력을 동시에 길러줘, 호기심을 풀어가는 내용의 흥미진진한 창작 동화와 권말 활동 및 영어 학습까지 가능하다. 도요새 호기심Q는 동물, 식물, 우주, 신체, 세계 등 다양한 분야의 호기심 질문이 각 권에 담겨 있어 다양한 분야의 지식도 습득할 수 있다.


영어 학습도 놓치지 않도록 영어교과과정 의사소통목록에서 선정한 30개의 필수 영어 구문표현을 반복 노출해, 자연스럽게 표현을 익힐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영미권 전문 작가가 집필진으로 참가해 교육 전문가의 감수를 진행하는 등 생생한 표현과 감수에도 공을 들였다.


미국·캐나다 등 영미권 국가 출신의 원어민 작가 16인지 집필진으로 참가했고, 줄리 우드 교육학(하버드 교육 대학원)박사가 감수를 거쳐 필수 회화와 단어를 점검했다.


이외에도 동화를 읽고 난후 영상을 통해 또 한 번 이야기 복습이 가능하다는 것이 도요새 호기심Q의 장점이다. 동화내용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Book Cinema 영상을 보면서 아이들은 읽고, 보고, 듣는 즐거움을 느끼며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다. 또한 별책으로 Song Book도 제공돼 몸을 저절로 들썩이게 하는 노래 30곡과 화려한 그래픽의 3D 율동영상을 따라하며 필수 영어 표현을 재밌게 터득할 수 있다.


한편 도요새 호기심Q는 총 30권의 이야기책과 별책 Song Book 1, 스마트 단어 카드 150장과 CD 5, 도요새 호기심Q APP, 영상 60편으로 구성됐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