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크릿, 보령머드축제 간다! (2018-07-06 13:17)

피서객 겨냥한 화끈한 이벤트에 눈길

▷ 제21회 보령머드축제 x 시크릿 이벤트 포스터

매년 7월 대천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지구촌 최대 여름축제 중 하나인 ‘보령머드축제’에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이 이벤트 라운지를 개설하고 국내외 피서객 맞이에 나선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조민호, 이하 시크릿)는 보령시가 오는 7월 13일부터 22일까지 개최하는 ‘제21회 보령머드축제’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 후원은 재작년에 이어 두 번째다. 

이 자리에서 시크릿은 자체 기획한 ‘DJ 물난장 파티’, ‘하늘에서 시크릿이 내려와’, ‘시크릿 포토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크릿 라운지는 해변가 머드광장에 설치된다.

1998년 첫 선을 보인 보령머드축제는 2015∼2017년 3년간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대한민국 글로벌육성축제’로 선정됐을 만큼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관광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또 국내 축제 중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크릿은 후원사 부스를 단순히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피서객들이 마음껏 흥을 발산할 수 있는 미니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7월 14일부터 라운지를 오픈해 주말인 14∼15일, 21∼22일 두 차례에 걸쳐 나흘간 시크릿 서포터즈들과 함께 각종 이벤트 및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이외 축제기간에는 상설 쇼케이스로 운영되며, 이때에도 방문객들에게 커피 슬러시와 아이스팩 등을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 시크릿 사해 머드 스킨케어

특히 주말 동안 낮 시간에 진행되는 ‘DJ 물난장 파티’와 ‘하늘에서 시크릿이 내려와’ 이벤트는 무더위를 단박에 식혀줄 코너이자 놓쳐서는 안 될 빅 이벤트다. 전문 DJ가 시크릿 라운지의 루프탑에 올라 디제잉 공연을 펼치며 파티가 시작되고, 참가자들은 시크릿 특공대와 어우러져 물총과 물풍선을 나눠 들고 신나는 물싸움을 벌이게 된다. 파티의 피날레에는 제품 교환권을 매달고 떨어지는 낙하산을 공략하는 ‘하늘에서 시크릿이 내려와’ 경품 이벤트가 뒤따른다. 경품으로는 시크릿 제품 및 다양한 뷰티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상시 운영되는 시크릿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피부에좋은게머드라? #시크릿사해머드 등 관련 해시태그를 노출하면 사진 인화 및 사해소금 수령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시크릿 김현중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인의 문화 트렌드로 성장하고 있는 보령머드축제에 이스라엘을 대표하는 사해 머드 브랜드로서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2030 젊은 피서객을 겨냥해 화끈하면서도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바캉스 이벤트를 열심히 기획한 만큼, 시크릿 라운지를 꼭 방문해 준비한 선물도 모두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오는 10월 6일 올 하반기 대규모 컨벤션을 계획하고 있다. 이 기간에 맞춰 시크릿은 신규 카테고리의 시크릿 화장품과 아이언플라워의 신제품, 새로운 콘셉트의 건강기능식품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