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나눔으로 서로 돕는 삶을 지향하는 아실리 글로벌

아실리코리아(유)

  • (2018-07-06 10:23)

아실리 글로벌(Asili Global)은 브렌트 모릴(Brent D. Morrill), 토마스 커틀러(Dr. Thomas A. Cutler) 박사, 토드 배글리(Todd J. Bagley) 등 3명이 ‘나눔으로 서로 돕는 삶을 지향한다’는 것을 모토로 공동 창립한 글로벌 직접판매기업이다. 미국 유타주 리하이(Lehi)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최고 경영자 및 회장은 브렌트 모릴이 맡고, 토마스 커틀러 박사는 아실리 글로벌의 최고 과학 자문위원장, 토드 배글리는 최고 운영부사장을 각각 맡고 있다. 


토마스 커틀러 박사는 생화학자로 R&D 부문에서 많은 경험과 한국만이 아닌 전 세계에서 히트한 수많은 제품을 개발한 인물이다. 또, 토드 배글리는 미국에서 수많은 네트워크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전문 경영인이다. 


아실리(Asili)는 아프리카 동부지역과 남동쪽 지역에서 주로 사용되는 언어로 여러 가지 뜻을 내포하고 있다. 사전에는 ‘Beginning, Genesis, Essence, Source, Nature, Natural’ 등의 다양한 뜻이 나와 있다. 아실리 글로벌은 ‘Genesis, Beginning’ 이라는 뜻으로 아실리 회사의 창조와 시작을 의미함과 동시에 ‘Nature, Natural, Essence, Source’의 뜻으로 자연의, 천연의, 원천으로 부터의 뜻으로서 천연 재료를 사용해서 제품들이 만들어 진다는 아실리만의 제품 철학이 담겨있다.

아실리 글로벌은 아프리카 케냐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퍼플티(Purple Tea)를 주원료로 에너지(퍼플 부스터), 유산균, 디톡스, 코어 뉴트리션, 오메가, 단백질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아실리코리아(유)는 지난 6월 12일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사장 유재운)과 공제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기념해 브렌트 모릴 회장이 한국을 방문, 6월 26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공제계약 증서 수여식을 갖기도 했다. 아실리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대로변에 있는 KR타워(역삼역 4번 출구) 6층에 자리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csinfo@asiliglobal.co.kr) 또는 대표번호(02-2039-1670)로 문의하면 된다. 



CEO Interview | 브렌트 모릴

 

“한국의 성공이 아시아 시장 진출의 시발점이 될 것”

아실리 글로벌 브렌트 모릴(Brent D. Morrill) 회장이 아실리코리아(유)의 진출 및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 체결을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아실리 글로벌은 어떤 회사이며 첫 번째 해외 진출 국가로 한국을 선정한 이유에 대해 들어봤다.

Q. 본인 소개를 간단히 한다면?

미국 미시건주 디어본(Dearborn)시에 있는 포드 자동차에서 12년 동안 임원으로 근무했다. 그리고 지난 15년간은 직접판매업계에서 전문 경영인으로 근무했다. 그 중 한 곳이 U사이다. 


Q. 한국 방문은 이번이 처음인가?

과거에 여러번 왔었다. 하지만, 아실리 한국오픈 준비를 위해서는 이번이 3번째 방문이다.  


Q. 아실리 글로벌은 어떤 회사인가?

아실리 글로벌은 미국에서 설립되어 정보 공유(SNS)를 통한 나눔으로 서로 돕는 삶을 지향하는 준비된 글로벌 직접판매기업이다. 아실리는 3가지의 경영이념을 갖고 있는데, 첫 번째로 유니크한 제품이면서 합리적인 가격. 두 번째는 회사와 사업자가 서로 평균을 맞춰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 마지막 세 번째는 불우 아동 교육 지원, 아동 인신매매 방지, 어린이 기아(굶주림) 지원 등 정보 공유를 통한 나눔 실천이다. 


또, 아실리는 심플한 리워드 플랜(바이너리)을 가지고 있다.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창출할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신규 사업자를 보다 안정적인 소득으로 사업하게 도와주는 플랜이다. 신규 사업자가 성공하게 되면 리더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사업자가 자연스럽게 성공을 하게 된다는 우리 업계 리더의 조언을 기반으로 설계된 플랜이다. 


Q. 아실리의 유니크한 제품은 무엇을 말하는가?

아실리는 퍼플티(Purple Tea, 아프리카 케냐의 약 7,000피트(약 2,134m) 고지대에서 수집한 원료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티)를 주원료로 하고 있다. 또, 전 세계에서 우수한 효과가 있는 유익한 성분의 천연 원료를 함께 연구•개발•생산했으며, 좋은 맛을 가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이다.


Q. 아실리 글로벌의 첫 번째 해외지사로 한국을 선택한 이유와 앞으로의 계획은 무엇인가?

한국은 열정적이면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나라이다. 또한 성숙된 시장이라 생각한다. 한국 시장의 성공이 곧 아시아 시장 진출의 시발점이라 생각해 한국을 먼저 선택하게 됐다. 앞으로 한국 시장의 안정적인 성장을 발판삼아 다른 아시아 국가로 진출할 것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