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하루마다, 시너지 마스크팩 3종 출시 (2018-07-06 09:55)

탄력 영양•보습 영양•수분 보습 등

에이두의 기초화장품 브랜드 ‘HARUMADA(하루마다)’가 자사의 첫 마스크팩 라인으로 시너지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고 6월 29일 밝혔다.


하루마다는 약 1년간의 연구를 통해 시너지 마스크팩을 개발했다. ‘Natural Origin Ingredients S.A.E SynergyTM’은 시너지 마스크팩의 주요 기술로 바이오셀룰로오스나 텐셀과 같이 100% 천연에서 유래된 시트에 EWG ALL GREEN 등급의 전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를 결합했다.


전체 제품의 천연유래성분 비율을 98%까지 끌어올렸으며 옥수수에서 추출한 천연 부틸렌글라이콜을 보습제로 사용함으로써 시중 제품들과는 다르게 평균 4~5배 많은 양을 함유하고 있다. 부틸렌글라이콜은 자체 향균작용을 통해 화학방부제의 함량을 최소화하여 화학방부제로 인한 부작용이나 피부트러블를 최소화한다.


또한 시너지 마스크팩은 피부 결 개선 효과, 수분 손실량 감소 효과, 피부투명도 개선 효과, 피부윤기 개선 효과 등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했다.


에이두의 김동우 대표는 “장시간 얼굴에 붙이고 있는 마스크팩을 1일 1팩하는 트렌드가 생겨남에 따라 어떤 마스크팩을 사용할지에 대한 소비자의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며 “실제로 마스크팩의 부작용에 대한 이슈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며 소비자의 불안함의 증폭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